앨범 정보

키즈벤처 9 - 여호수아 캠프 (2CD)

키즈벤처 9 - 여호수아 캠프 (2CD)

공유하기

키즈벤처 (KidzVenture)

앨범유형
정규앨범 , 국내CCM / CCM
발매일
2015.06.18
앨범소개
KidzVenture(키즈벤처) [키즈벤처 9집 - 여호수아 캠프 (2CD)]

기존 어린이 찬양의 틀을 깨고 파격적인 음악들로 큰 이슈를 낳았던 온누리교회'Kizventure'가 드디어 돌아왔다. 지난 2009년에 이어서 다시 돌아온 주제인'여호수아캠프'는 새로운 땅을 약속하신 하나님과 그의 말씀에 순종할 때 승리를 경험하는 이스라엘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예전에 비해 완성도가 더욱 높아졌다. 이번앨범은 2CD로 구성되어 있으며 CD1은 초등학생을 위한 키즈벤처,CD2는 유아,유치를 위한 키즈벤처로 제작되었다. 

CD1 초등학생을 위한 키즈밴처 앨범에 실린 빠른 곡으로는 승리를 선포하는 힘찬 예배곡'주만 믿고',통통 튀는 바운스 리듬의'순종해',신나는 EDM스타일의'주님의 말씀 앞에' 등이 돋보인다.'주의 이름을 부를 때 마다','내 발에 신을 벗고','임하시네' 등은 앨범이 발매하면서 부터 큰 관심을 받는 잔잔하고 깊이 있는 예배 곡들이다. 이 밖에도 지난 2009년 여호수아 캠프 앨범에 실렸던'The words'가 상큼한 팝미디움 스타일로 리메이크 되었고,몽환적이고 강렬한 느낌의 모던락'여호와 닛시'와 요단강을 건너는 이스라엘 백성들의 모습을 담은'기적,내 안에 믿음'도 눈여겨 볼 만한 트랙들이다. 특별히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나의 백성이','하늘 위에 주님 밖에','위대한 하나님'이 키즈벤처 스타일의 새로운 옷을 입고 이번 앨범에 수록되었다. 이미 발매되어 있는 기존의 곡들과 비교하며 들어보는 것도 이번 앨범에서 얻을 수 있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다.

올해는 그동안 키즈벤처의 앨범 작업을 맡아온 김도윤,김민섭 콤비와 함께 주목받는 예배인도자 김재승이 합류하였고 이미 몇장의 앨범 속에서 여러 곡들을 불러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장혜영,이민영,유진선 보컬이 가동되었다. 박혜경,홍경민,소찬휘 등 수 많은 앨범 세션과 공연으로 활동 중인 강선우가 기타를 맡았고,이승철과 함께 꾸준히 작업을 해오며 대학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유미란이 코러스를 담당했다. 또한 요즘 가장 높은 주가를 보이고 있는 네쉬빌 출신의 엔지니어 이성실이 레코딩과 믹스를,김종국을 비롯한 한류스타들과 런닝맨 콘서트로 국내 보다 해외에서 더욱 유명세를 알리고 있는 김승룡이 바쁜 스케쥴을 뒤로하고 마스터링을 맡았다. 이제 키즈벤처의 앨범은 더 이상 어린이들만의 것이 아니다. 아이들을 키우는 부모님,아이들을 가르치는 교역자와 선생님들이 함께 모여 예배하는 앨범이며,매년 이곳저곳의 열방에서 울려퍼지는 글로벌한 선교적 앨범이다. 새로운 땅을 향해 나아가는 이스라엘이 두렵고 떨렸듯이 올 한해에도 우릴 두렵게 만드는 일들이 참 많다. 하지만 이스라엘에게 약속하시고 그들과 함께 하시는 하나님이 바로 우리의 하나님이며 오늘도 우리의 삶 속에서 우리를 지키시며 승리함으로 인도하신다. 이번 앨범을 통하여 두려움과 낙심 가운데 있는 성도들이 승리의 하나님을 외치며 담대하게 믿음의 길을 걸어가길 간절히 소망해 본다.

CD2 유아,유치를 위한 키즈벤처 앨범은 모세를 통한 출애굽 이스라엘 백성 이후로 이스라엘의 다음세대였던 2세대인 여호수아와 이스라엘 백성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인간적인 눈으로 보면 두렵고 떨리던 가나안 땅을 믿음의 눈으로,순종으로 바라보며 기적들을 이뤄가며 가나안을 정복했던 여호수아와 2세대 이스라엘 백성의 모습들은 지금 우리 시대에 많은 생각과 다짐을 주는 말씀이라 생각한다. 이 귀한 말씀으로 하나님께 드려질 순종과 승리의 찬양,여호수아서 1장9절에서 만나는하나님의 약속들을 마음에 품는 찬양들을 만들게 되었다. 

총 11곡 중에서 5곡은'remember'라는 이름으로 2009년 여호수아캠프의 찬양을 리메이크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서 신앙의 추억과 열정을 다시 떠올리며,오늘을 살아가는 우리의 묵상과 고백,선포로 하나님께 마음을 드리는 우리 모두가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