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해줘요

해줘요

공유하기

성은

앨범유형
싱글/EP , 트로트 / 가요
발매일
2015.06.30
앨범소개
배우 겸 가수, 섹시 아이콘 '성은'의 트로트 변신! 

배우 겸 가수, 섹시 아이콘 '성은'이 디지털 싱글 [해줘요]를 발매했다.
성은의 첫 트로트 곡인 [해줘요]는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이승철, 지아 등을 프로듀싱 했던 작곡가 '4번타자'의 합작품으로 2000년대 초반 유행했던 테크노 장르의 향수를 그대로 가지고 와, 다가오는 여름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르고 즐길 수 있는 여름 맞춤 댄스 트로트를 탄생시켰다. 신나는 비트뿐만 아니라 그 안에는 사랑하는 남자를 위해 모든지 해줄 수 있다는 여자의 진심이 담겨있다. 특히 곡 후렴구에 '사랑해 줄까요?', '꽉 안아줄까요?'라는 성은의 물음에 '해줘요!'라고 함께 답 할 수 있는 부분이 있어, 가수와 팬들이 함께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것이 이 곡의 가장 큰 포인트이다.

이번 [해줘요] 뮤직비디오는 독특한 색감과 아이디어로 이슈를 만들어내고 있는 '아우라'와 '미미'의 '넘버나인틴' 팀이 참여했는데, '성은'과 '아우라'의 만남은 각종 영화와 드라마에 나왔던 섹시아이콘의 면모와 트렌디하고 섹시한 영상미의 만남으로 더 큰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 이다. 2015년 여름, 성은의 끊임 없는 변신에 박수를 보내고, 섹시 아이콘으로서, 진짜 '성은'의 매력을 모두가 함께 느끼고 즐길 수 있길 바란다.

Composed by 4번타자
Lyrics   by 4번타자,짱구유
Arranged by 신사동호랭이 
Guitar by 북극곰
Chorus by 김현아,4번타자
recorded by 정은경 @ In Grid studio
Mixing Engineer assTone Martin @ Boom Clap studio
Mastering Engineer 권남우 @ JF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