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Hungry Ghosts

Hungry Ghosts

공유하기

OK Go

앨범유형
정규앨범 , 락 / POP
발매일
2015.07.29
앨범소개
Ok Go [Hungry Ghosts]
미국 얼터너티브 록 밴드 OK Go의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 [Hungry Ghosts]!

본 앨범"Hungry Ghosts"의 첫 번째 싱글 'The Writing's on the Wall' 는 MTV 뮤직비디오 어워즈 2014 (MTV Video Music Awards) 에서 베스트 비주얼 이펙트 (Best Visual Effects) 상을 수상을 하였으며, 싱글 발표와 동시에 US Billboard Hot Rock Songs chart의 톱텐에 진입, Bubbling Under Hot 100 Singles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 OK Go는 2007년 그들의 두 번째 앨범"Oh No"의 'Here IT Goes Again'로 그래미 어워즈의 베스트 뮤직 비디오 상을 수상한바 있는 미국의 얼터너티브 밴드이다..

OK Go의 네 번째 스튜디오 앨범 [Hungry Ghosts]는 이전의 앨범 보다 전체적으로 일렉트로닉하고 모던한 느낌이 강해졌다. 5번 트랙 'Obsession'과 6번 트랙 'I'm Not Through' 에서는 매우 글리치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들을 수 있으며, 때때로 1980년대 록밴드 Prince나 INXS, New Order의 영향을 받아 만들어진 사운드로 느껴질 수 있다. 9번 트랙 'The One Moment'는 황홀하지만 공허한 느낌의 사운드로 긴 여운이 남는 트랙이다.

타이틀 곡 'Turn Up the Radio'는 2015 안산벨리록페스티벌에서 OK Go가 선보인 곡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곡 중의 하나라고 말할 수 있는데, 도입부부터 치고 나오는 코러스 멜로디는 강렬한 듯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이 매력적이며, 이어지는 섬세한 멜로디 라인과 너무 빠르지 않은 비트가 편안함을 두 배로 만든다. 노래가 끝난 후에도 멜로디가 만들어 낸 잔상이 그려지는 트랙이다. 자장가라는 뜻을 가진 'Lullabye' 는 노래 가사에서 애잔함이 묻어나는 마지막 트랙이다. 본 앨범은 New York, Cassadag의 Tarbox Road Studios에서 3년에 걸친 작업 끝에 만들어진 만큼 OK Go의 애착이 강한 앨범이다. Ok Go의 앨범을 기다린 팬 뿐만 아니라 얼터너티브 록의 팬 또한 만족할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