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꿈꿈

꿈꿈

공유하기

견우성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7.05.02
앨범소개
전국대회 수상경력의 메디컬 트레이터 "견우성" 메디컬송 '꿈꿈'으로 마인드 트레이닝에 도전한다! 

인기만점 트레이너, "견우성"! 마인드 트레이닝을 위해 가수 데뷔! 가수의 취미가 웨이트 트레이닝과 종합격투기인 것 까지는 크게 특별하진 않다. 하지만… 전국대학보디빌딩대회 3위? 경기대 사회체육학과 석사 재학 중? 독특한 이력의 소유자인 "견우성"은 메디컬 트레이너로 더욱 잘 알려져 있다. 그런 그가 당신의 마음까지 어루만지기 위해 감성적인 음악을 들고 돌아왔다. 카페인 제로 첫 싱글 '꿈꿈' 커피 대신 이 노래로 하루를 시작하라! '꿈꿈'을 한마디로 정의하면 "무공해". 밝고 에너지 넘치는 미디엄 템포 곡 '꿈꿈'은, 인생을 한 권의 책에 빗대어 해피엔딩을 향해 오늘도 힘내라는 건강한 메시지를 담았다. 쿨, 나윤권, 옥주현, 더 레이, 서인국, 등의 가수들과 협업하고, 영화, 드라마 O.S.T에서 활동해 온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인 민켄(Minken)의 곡에 윤일상, 김형석 등과 작업해 온 작사가 이태건이 가사를 붙였다. '워킹 디스 플래닛'의 멤버인 래퍼 CHEETAA가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개성있는 랩으로 파이팅 넘치는 양념을 보탰으며, 일본 "form THE MASTER" 의 수석 엔지니어 宮本茂男 (Shigeo "MT" Miyamoto)가 마스터링을 담당했다. 물론, 곡을 완성한 주인공은 다름아닌 "견우성". 근육질의 외모와는 달리 반전매력의 미성이 더해져 당신의 꿈을 응원하는 곡, "꿈꿈"이 완성되었다. 눈뜬 아침, 벌써부터 오늘 하루가 스트레스로 다가온다면 주저 말고 플레이 버튼을 누르길. 인기만점 트레이너의 마인드 트레이닝송이 하루만큼의 긍정 에너지를 충전해줄 것이다.독특한 커리어로 기대심을 자극하는 신예 뮤지션 "견우성", 그 이름을 기억해두길 바란다. 

[Credit] 작사: 이태건, CHEETAA / 작곡: 민켄(Minken) / 편곡: 민켄(Minken) Piano: 민켄(Minken) / 
         Guitar: 고태영 / Bass: 유현욱 / RAP: CHEETAA / Chorus: 민켄(Mink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