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YDG Series Vol.2 Jump Down

YDG Series Vol.2 Jump Down

공유하기

YDG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가요
발매일
2015.08.07
앨범소개
예측할 수 없는 즐거움! YDG의 두 번째 Series가 공개된다.
[YDG Series Vol.2'Jump Down']

음악, 연기, 일상, 그 어느 것 하나도 예측할 수 없는, '양동근스러움'이라는 말로 밖에는 표현할 수 없는 그, YDG가 약 1년 5개월 만에 디지털 싱글 앨범 'Jump Down'(젊 다운)을 선보인다.

지난 2014년 2월 발매한 [YDG Series Vol.1 JAJAJA]에서 정통힙합이 아닌 트렌디한 힙합음악을 선보였던 YDG는 이번 [YDG Series Vol.2 Jump Down]에서는 일렉트로닉댄스음악(EDM)을 선택함으로써 또 한번 음악적 시도와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Jump Down'(젊 다운)은 수영의 다이빙을 의미하는 동시에 '젊은이다운, 젊은' 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무료한 삶이 아닌 언제나 원하는 것을 향해 도전하는 삶을 살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KS마크, 섬유유현재, 진군이 공동작곡, YDG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EDM의 빠른 비트에서도 느낄 수 있는 YDG스타일의 그루브한 랩은 위트 있는 가사와 함께 듣는 재미를 더하며, 여기에 시원시원한 고음을 선보이는 아이비(IVY)의 보컬은 청량감마저 들게 해, 뜨거운 여름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곡으로 완성되었다.

또, 오랜만에 음악을 통해 만나게 된 아이비(IVY)의 매력적인 음색은 많은 팬들에게 반가움을 주며 각각 힙합씬과 국내 여가수 중 독보적인 존재라고 할 수 있는 YDG X IVY 조합의 시너지가 더욱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음악적으로도 끊임없는 도전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뮤지션 YDG의 'Jump Down'(젊 다운)에 많은 이들이 함께하길 기대해본다.

Jump Down
Composed by KS마크, 섬유유현재, 진군 
Lyrics by 섬유유현재, YDG
Arranged by KS마크, 섬유유현재, 진군

'Jump Down(젊 다운)'은 수영의 다이빙을 의미하는 동시에 '젊은이다운, 젊은' 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무료한 삶이 아닌 언제나 원하는 것을 향해 도전하는 삶을 살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시원하고 경쾌한 반주가 돋보이는 일렉트로닉댄스음악(EDM)으로써 기존에 양동근이 주로 선보이던 힙합음악에서 벗어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빠른비트와 함께 더해진 아이비(IVY)의 매력적인 보컬이 가미되어 시원함을 더한 신나는 노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