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그런 사이

그런 사이

공유하기

다방 (D'avant)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5.08.13
앨범소개
-감성 취향 저격 다방(D'avant) '그런 사이' 공개-

감성 음악 청취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방(D'avant)의 '그런 사이' 첫 디지털 싱글 앨범이 8월 13일 발매 된다.

24회 유재하 음악경연 대회 동상을 수상한 양제웅, 신다영, 이강희 3명이 모인 혼성 밴드 다방이 발매한 첫 디지털 싱글 '그런 사이'는 진솔한 가사와 어쿠스틱 사운드로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수줍은 고백을 표현하고 있다. 

첫 싱글인 만큼 자신들의 역량을 총 동원한 이번 작업은 작/편곡과 가사에서 진솔함을 전달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혼성 보컬이 주는 독특함과 밴드사운드는 다방만의 음악적 색채를 보여준다.     

다수의 공연으로 실력을 닦은 다방은 '그런 사이' 음원 발매를 시작으로 다방면의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그런 사이'는 kt뮤직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들어볼 수 있다, 

[트랙 소개]

1. 그런 사이
작사 이강희 / 작곡 이강희, 신다영 / 편곡 신다영

'그런 사이'는 친한 친구에게 좋아하는 감정을 느끼고 나아가 연인이 되고 싶은 수줍고 조심스러운 마음을 고백하는 노래이다. 

나이불문, 국적불문, 성별불문(?)의 그 아찔한 줄타기 같은 관계를 경쾌한 Shuffle 리듬과 상큼한 젤리처럼 통통 튀는 멜로디, 공감 가는 가사로 풀어 냈으며, 특히 '그런 사이가 되고 싶어' 라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는 리스너 들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할 것이다. 어느 새 따라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 할 수 있을 것이다. 

노래 중반에 나오는 나레이션은 고백을 하기까지의 마음이 담긴 가사로 효과를 더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