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Money

Money

공유하기

시크릿 아시안 맨 (Secret Asian Men)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5.08.14
앨범소개
시크릿 아시안 맨 (Secret Asian Men)
비밀스런 그들의 이야기. 싱글앨범 [MONEY]

밴드 시크릿 아시안맨은 일본에서 유학 중이던 허세정 (보컬,기타)과 이상우 (베이스,신스)가 2012년에 일본에서 결성한 밴드로,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비정기적인 활동을 하던 중 2015년 새 멤버 김연종을 영입하고 '옐로우몬스터즈'의 레이블인 '올드레코드'와 계약 싱글 [MONEY] 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그들의 비밀스런 움직임을 시작하려고 한다.

시크릿아시안맨은 인디팝이라는 큰 틀안에서 여러가지 장르의 음악을 실험하며 그들만의 감성을 입혀 신선한 음악을 만들어온 밴드로 음악 작, 편곡은 물론 프로듀싱과 영상제작까지 거의 모든 일들을 멤버들끼리 직접 하고있으며 여러분야의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프로젝트들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싱글의  타이틀 곡 'MONEY'는 밝은 멜로디와 코드진행과는 대조적으로 "왜 나는 돈이 안되는 일들만 좋아할까?"라는 자조적인 노랫말로 시작된다. 이는 시크릿 아시안맨이 음악을 하는 자신들을 향해 던지는 대답없는 질문이자 무슨 일을 하기전에 다른가치보다 물질적인 가치를 최우선적으로 여기는 모든 현대인들에게 던지는 질문이라 여겨진다.

이곡은 M/V와 함께 들어보길 특히 권장한다. 밴드의 프론트맨 허세정이 유년시절 가족들과 유럽 전역을 여행하며 VHS로 촬영했던 영상을 활용하여 만든 M/V는 노래에 새로운 에너지와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8월14일 발매예정인 이들의 싱글, 비밀스런 세남자의 이야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