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Ordinary 0817

Ordinary 0817

공유하기

장혜진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5.08.17
앨범소개
무더운 여름, 뜨거운 태양 아래 너와 나 'Summer Lady'. 장혜진의 싱글 프로젝트 [Ordinary] 그 네 번째 이야기…

다양한 일상의 소재들로 세대간의 공감과 소통을 이루어내는 가수 장혜진이 싱글 프로젝트 [Ordinary]의 네 번째 이야기를 공개한다. 신곡 'Summer Lady (feat.Andup)'는 무더운 여름, 태양 아래 지쳐 있는 우리에게 잊지 못 할 청량감을 선사하는 곡이다.

흑인음악 전문 에이전시 'STONESHIP'과의 결탁으로, 트렌디하고도 독특한 음악적 행보를 펼쳐나가는 그녀의 이번 곡 역시, 다양한 힙합 아티스트들과 함께 해 그 색을 더욱 다채롭게 했다.

시원한 음색과 더불어 어딘지 모를 두근거림과, 부푼 마음, 마치 휴가철 피서지를 떠올리게 하는 Brass Session은 '나팔 부는 힙합'으로 독자적 영역을 꾸려가고 있는 NP UNION이 맡았다. 여기에 최근 [SHOW ME THE MONEY 4] 에 출연, 쿨가이의 아이콘이 된 랩퍼 Andup이 피처링을 담당해, 여름이 주는 매력을 더욱 선명하게 그려냈다. 작사, 작곡에는 아날로그소년과 김박첼라가 각각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무더위로 지쳐 어디론가 떠나고 싶을 때 장혜진의 'Summer lady'를 듣고 있노라면, 여기가 하와이인지 북극인지 헷갈린다. 올 여름, 기분 좋은 망각에 빠져들어 보자. 

Summer Lady (Feat. 앤덥)
작사: 아날로그소년, Andup
작곡: 김박첼라
편곡: 김박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