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바보

바보

공유하기

닐로 (Nilo)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5.09.14
앨범소개
닐로 (Nilo) - 바보

'그대가 나의 곁엔 없어서. 힘들어도 언젠간…… 바보같이 난 맘으로 울게요..'
소울풀한 목소리의 보컬리스트 닐로가 첫 싱글을 선보인다.

어린 시절부터 블랙뮤직에 영향을 받아온 그는 R&B, SOUL, FUNK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쳐왔다. take6, m-pact, naturally7, 아카펠라의 매력에 매료되어 그는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아카펠라 '스노우시티' 팀에 들어가 4년간 미니콘서트 수십 회와 수백 회의 공연, 수많은 방송활동을 하며 이름을 알려왔으며, 작사 작곡 편곡을 스스로 해내는 또 하나의 주목할 만한 신인이다. 이제는 그가 더 많은 대중들에게 어필하고자 첫 번째 싱글 '바보'로 첫 스타트를 끊는다. '바보'라는 곡은 헤어진 그녀와 자주 걷던 익숙한 거리를 거닐다 느끼는 솔직한 감정을 노래한다. 전자음악이 대세를 이루는 현 음악시장에서 피아노 하나와 보컬만으로 곡을 표현하기에는 쉽지 않은 도전일지도 모른다. 하지만 소울풀한 그의 보컬에 대중적인 멜로디를 사용함으로써 감성이 극대화되고 속삭이는 듯한 저음의 도입부에서부터 극을 향해 치달을 수록 극대화 되는 그의 감성은 대중들의 마음을 적시기에 충분하다.

그의 오랜 친구인 '퇴근버스', '헤어지는 길'의 싱어송라이터 '이준호'와 재즈 피아니스트이자 프로 가수들의 세션맨으로 왕성한 활동중인 리베피아노 '신성진'이 곡에 참여하여 전반적인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앞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많이 들려주고 싶다는 '닐로'. 그의 목소리로 어떻게 이야기 할 지 기대된다.

[CREDIT]
작사,작곡,편곡:Ni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