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Right Here

Right Here

공유하기

Shane Filan

앨범유형
정규앨범 , 팝 / POP
발매일
2015.10.02
앨범소개
전설적인 보이 그룹 웨스트라이프의 프론트맨 Shane Filan의 화려한 솔로 프로젝트!
그의 새 앨범 [Right Here] 발매!

1990년대 모든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전설적인 보이 팝 밴드 웨스트라이프의 프론트맨 Shane Filan의 새 앨범 [Right Here]가 발매됐다. 2011년 웨스트라이프의 해체 선언 후 굿바이 월드 투어를 마친 Shane Filan은 곧바로 홀로서기에 들어갔다. 이후 마이클 부블레와 같이 모던하면서도 스탠다드 한 현대의 음악을 선보이고 싶다고 밝힌 그는 2013년 첫 번째 솔로 앨범 [You And Me]가 큰 성공을 거두며 홀로서기에 성공했다. 그리고 올해 2015년 두 장의 싱글을 발매하며 컴백을 알린 Shane Filan은 그의 아이리쉬 감성이 고스란히 녹아든 앨범 [Right Here]를 탄생시켰다. 

수록곡 모두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 완벽한 보컬을 들려주고 있는 이번 앨범은 그 완벽한 감성 앨범의 서막을 여는 'Me and The Moon', 아일랜드 특유의 어쿠스틱함 속에 숨 쉬는 멜랑꼴리함 'I Could Be (Duet with Nadine Coyle)', 웨스라이프를 뛰어넘는 완벽한 모던 사운드 'Right Here' 등 총 10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리스너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새로운 시대를 여는 Shane Filan의 음악을 느낄 수 있다. 전설적인 보이 그룹 웨스트라이프의 프론트맨 Shane Filan의 화려한 솔로 프로젝트! 새 앨범 [Right Here]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