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이리와

이리와

공유하기

BLCO (블코)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5.10.08
앨범소개
Black Coin 데뷔 싱글 '이리와' 발매

래퍼 블랙코인(Black Coin)이 자신의 첫 싱글 '이리와'를 발매하며 커리어에 첫 걸음을 시작하였다.
이번 싱글 '이리와'는 최근 국내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레칫'계열의 장르로서 경쾌한 리듬에 신나는 멜로디가 좋은 조합을 이뤄 멋진 곡을 탄생시켰다.

싱글 '이리와'는 블랙코인 본인과 친구들이 가진 걱정과 불안함을 다 내려놓고 편안한 마음으로 '놀자'라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같은 소속사 래퍼 '릴쥐'가 훅(Hook) 피쳐링과 작곡에 참여하여 멋진 컬라보레이션을 만들어냈다.

두번째 트랙인 이리와(Virus Remix)는 블랙코인의 소속사 바이러스 레코즈에서 함께 몸담고 있는 래퍼 '영스타미니' 릴쥐' '라올'이 지원사격에 나서 리스너들에게 다양하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블랙코인의 첫 싱글 '이리와'는 블랙코인과 릴쥐가 작곡/작사 하였으며 편곡에는 '영스타미니'가 트랙의 완성도를 높혀주었으며 리믹스 버전에서는 모든이들이 '작사'에 참여하게 되었다.

[Credit]
Produce By YoungstarMiny
Composed By Black Coin, 릴쥐(Lil G)
Lyrics By Black Coin, 릴쥐(Lil G), YoungstarMiny, 라올(Ra.ll)
Arranged By YoungstarMiny
Recording Studio Virus Records Entertainment
Recording Engineer YoungstarMiny
Mixing Engineer YoungstarMiny
Mastering Studio Virus Records Entertainment
Mastering Engineer YoungstarMiny
Vocal by 릴쥐(Lil G)
Art Work By 예랑(YE R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