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지워

지워

공유하기

Fresh Boyz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5.10.27
앨범소개
힙합그룹 '후레쉬보이즈(Fresh Boyz)' 가을을 닮은 이별 랩송 "지워" 발매  

"킹콩샤워", "코알라" 등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음악으로 잘 알려진 힙합그룹 '후레쉬보이즈'가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담은 싱글 "지워"를 발매한다.

카리스마와 똘끼가 가득했던 이전 음악들에 비해 다소 차분해진 느낌을 담은 이번 싱글은 'KWON5FRESH' 부터 '놀부'를 지나 'Ceejay'로 넘어가는 각자의 벌스안에 이별 후 겪는 사소하면서도 격한 감정들의 흐름을 유연하게 풀어놓았다. 이런 타이트한 랩들의 경계에 '계범주'의 매력적인 음색이 다소 과격해질 수 있는 느낌을 절제해주는 역할을 하며, 프로듀서 'EachONE'의 구슬프지만 힘이 있는 비트는 이들의 매력을 극대화 시킨다.

가을비를 배경으로 세련된 느낌의 타이포들이 채워진 커버 이미지는 '양동근','와잇티즈'등 여러 힙합앨범의 아트워크에 참여한 멤버 'Ceejay'가 직접 디자인했으며, 'YG','빅스타(Bigstar)등의 비디오를 감독한 OJ Pictures 의 영상은 곡의 분위기를 한껏 살려내는데 부족함이 없다.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트랙들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후레쉬보이즈'의 행보를 기대해보자!

Credit]

Produced by EachONE
Composed by EachONE, Kuan
Lyrics by Ceejay, KWON5FRESH, 놀부, Kuan
Recording & Mixing: EachONE
Mastering: 박경선 (Boostknob)
Artwork: Ceejay
Music Video: OJ Pictures
Executive: 김창렬 (ENT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