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Owol 1st Single 'Dream On You'

Owol 1st Single 'Dream On You'

공유하기

오월 (Owol)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5.12.10
앨범소개
2015년 겨울 5월의 봄 햇살처럼 포근한 음악을 하겠다는 뜻과 그의 탄생 월이기도 한 
Owol(오월). 이 데뷔 앨범을 발표한다.

Owol은 R&B, 발라드, 소울, 힙합, 하우스 트랩 등 다양한 장르를 본인의 보컬과 랩핑을 섞은 듯 한 새로운 창법으로 소화한다. 특유의 그루브와 감성, 음색, 퍼포먼스 안에서도 Owol만이 가지고 있는 깊은 농후함으로 곡의 매력을 더한다

데뷔 전 홍대, 이태원 강남 등 다수 클럽 공연으로 갈고 닦은 무대매너로 클러버들에게 이미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데뷔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Owol 의 첫 데뷔 앨범 첫 번째 트랙 'dream on you'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에 트랩 비트를 얹어 R&B적인 요소를 보여주는 동시에 EP사운드를 더해 달달한 느낌을 더했다.
OWOL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로 많은 남성들의 공감을 이끌어 낸다.

두 번째 트랙 'Good morning'은 각기 다른 바람둥이들의 이야기를 재치 있게 담았으며 첫 번째 트랙 Dream on you 와 정반대되는 느낌으로 중독성 있는 신스라인과 트랩 비트를 더해 팝적인 요소를 첨가하여 세련된 힙합을 시도했다. 또한 Show me the money 에서 이미 인정받은 실력파 랩퍼 jslow와 언더 씬에서 주목 받고있는 DPR crew의 roscoe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 주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