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In Da Hood

In Da Hood

공유하기

Bangroz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가요
발매일
2015.12.22
앨범소개
[In Da Hood] 이곳이 우리의 Hood, 즉 'Bangroz'의 시작점이다.
 
트랩 DJ Duo 'Bangroz'가 그들의 첫 번째 EP앨범 [In Da Hood]를 발매한다. 'Bangroz'는 'Grene Man'과 'Bangger'로 구성된 형제 DJ Duo Team이다.
 
형인 'Grene Man' 은 이미 '자메즈' - 'Pilot', '깔깔이', '십중팔구 (Feat. 로꼬, 크루셜 스타)', '진돗개' - '용포 (Feat. Anjake)' 등 여러 곡을 통해 이름을 알린 현역 프로듀서이다. 동생인 Bangger는 DJ로써 독창적인 선곡과 사람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여러 장르의 믹스로 페스티벌과 파티에서 DJ로서의 역량을 증명했다. 프로듀싱, 디제잉 능력을 고루 갖춘 경쟁력 있는 DJ Duo Bangroz는 EDM Scene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준비를 끝마쳤다.
 
Bangroz는 'In Da Hood'에 그들의 음악적 색깔과 일상을 장르로써는 과감하게, 내용으로는 꾸밈없이 그들 앨범에 녹여냈다. 자메즈, 긱스 루이, 진돗개가 소속된 회기동 힙합/예술 크루 크로스하츠의 멤버이기도 한 Bangroz는 회기동을 배경으로 그들의 음악 일상을 4곡의 연속적 흐름으로 엮었다. 또한 영상제작팀 'COLLAZOO WORKS'와 작업한 뮤직비디오는 앨범의 흐름을 세련된 영상미로 담아냄으로써 극적인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본격적인 발돋움을 시작하기 전에 자신들의 현재를 다시 돌아보는 것 'In Da Hood'는 Bangroz에게 그러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
 
Global EDM Trend에 맞추어 마스터링은 애플뮤직의 공식 Mastering Studio인 'Wired masters'와 함께 Sound의 완성도를 Global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Global DJ의 출현'이라는 국내 EDM 팬들의 염원에 근접하고 있는 유망주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플레이 버튼을 누를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다.

Hip-Hop, Dance, Electronica 3요소를 자유자재로 섞어낸 Trap 기반의 Track들은 천편일률적인 EDM 사운드에 지친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길 것이다.

1. B.W.B.T.S
작사: Grene Man
작곡: Grene Man? Bangger
편곡: Grene Man

2. Rollin'
작곡: Grene Man? Bangger
편곡: Grene Man

3. Mobbin' 
작사: Grene Man? Bangger
작곡: Grene Man? Bangger
편곡: Grene Man? Bangger

4. 4AM
작곡: Grene Man
편곡: Grene 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