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Foresight Dream

Foresight Dream

공유하기

예지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6.01.28
앨범소개
피에스타 예지, 시크한 카리스마로 외치는 속 시원한 한방! 
첫 솔로 앨범 [Foresight Dream] 전격 공개! 

모두가 기다려온 피에스타 ‘예지’가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다.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 출연 이후 뛰어난 랩 실력과 솔직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대세로 떠오른 예지는 정식 솔로 앨범 발매 전 ‘미친개’를 선보이며 변하지 않는 강렬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이번 솔로 출격에 대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예지의 첫 번째 솔로앨범 [Foresight Dream]은 예지가 앞으로 가요계의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써 성장해나갈 것이라는 예고를 의미하는 ‘예지몽’과 같은 앨범이자 예지의 꿈이 가득 담긴 앨범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카리스마 넘치는 예지의 매력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전체 프로듀싱을 맡아 한층 더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맥시싱글 [Foresight Dream]에는 솔직하고 당당한 예지 특유의 매력이 돋보이는 타이틀 곡 ‘사이다’를 포함해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에서 선보인 이후 재치 넘치는 주제로 화제를 모았던 ‘달나라’, 한때 ‘언프리티 라이벌 4인방’ 예지, 길미, 키디비, 안수민이 새로운 성장 궤도를 꿈꾸며 함께 작업한 ‘쎄쎄쎄’, 산이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재탄생된 ‘미친개’ 등 총 4곡이 수록되어 예지의 한층 더 강렬해진 카리스마와 랩 실력을 자랑한다.

[Album Review]

1. 사이다 
Produced by 라이머, 9999 
Composed by 라이머, 9999 / Lyrics by 예지, 라이머, Minos / Arranged by 9999

한 잔의 사이다 같은 ‘예지’ 특유의 랩이 돋보이는 곡으로, 솔직하게 하고 싶은 말은 다 하는 예지의 캐릭터가 그대로 가사에 담겨있다.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특별히 코러스에까지 참여하면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이다’는 타이틀과 같이 시원한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며, 톡톡 쏘는 예지의 랩과 잘 어우러진 곡이다.

2. 달나라
Produced by 최갑원, 예지 
Composed by CJ, Sam lewis / Lyrics by 예지 / Arranged by CJ

달나라를 소재로 한 독특한 주제와 Fun하고 트렌디한 라인과 비트에 맞춰 예지의 거침없고 솔직한 생각을 담아낸 ‘달나라’는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에서 ‘쇼미더머니 팀’과의 랩 배틀에서 여자부문 1위를 차지하게 했던 곡이다.

3. 쎄쎄쎄 (Feat. 길미, 키디비, 안수민)
Produced by ASSBRASS, 라이머 
Composed by ASSBRASS / Lyrics by 예지, 길미, 키디비, 안수민 / Arranged by ASSBRASS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에서 서로 실력을 겨루는 경쟁 상대로 만났지만, 방송 이후에는 절친한 우정을 쌓아가고 있는 예지, 길미, 키디비, 안수민 네 명의 아티스트가 함께한 트랙 '쎄쎄쎄'.
EDM Trap 스타일의 비트 위에서 '쎈 언니들'을 테마로 한 ‘쎄쎄쎄’는 각자의 개성이 살아있는 랩을 주고받는 3분 남짓한 시간 동안 리스너로 하여금 다시 불꽃 튀는 경연으로 돌아간 착각을 느끼게 해준다. 녹음실에서 끓어오른 네 사람의 열기를 음악 안에 고스란히 담아내기 위하여 브랜뉴뮤직의 라이머와 ASSBRASS가 함께 호흡을 맞춰 최고의 프로듀싱을 선사했다. 

4. 미친개 (Feat. San E)
Produced by 라이머, 리시, 마스터키
Composed by 라이머, 리시, 마스터키 / Lyrics by 예지, San E /  Arranged by 리시, 마스터키

‘미친개’는 브랜뉴뮤직의 프로듀서 리시(LISHBEATS)와 마스터키(MasterKey)가 공동으로 비트메이킹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파워풀한 브라스가 인상적인 808 트랩 비트의 곡으로 재탄생되었다. 여전히 빛을 발하는 예지의 파워풀하고 단단한 랩핑과 함께 특별히 피쳐링으로 참여한 산이의 감각적이고 노련한 랩핑이 더해져 더욱 강렬해진 매력의 미친개로 완성되었다.

5. 사이다 inst.
Produced by 라이머, 9999
Composed by 라이머, 9999 / Arranged by 99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