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날개

날개

공유하기

황문섭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6.01.29
앨범소개
'긱스'의 ‘루이(Louie)’, "황문섭"으로서의 첫걸음 [날개] 발표

힙합 듀오 ‘긱스(Geeks)’의 맏형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루이(Louie)’가 본명 "황문섭"으로의 첫걸음을 뗀다. 자신의 삶을 둘러싼 수많은 고민과 음악에 대한 순수한 태도를 진솔하게 담아낸 싱글 앨범 [날개]가 바로 그 시작이다.

이번 싱글 앨범은 ‘루이’가 처음 음악을 시작할 때 함께 했던 동료인 프로듀서 ‘딜리티스(Deletis)’, 랩퍼 ‘라이노(Ryno)’와 협업으로 만들어졌다. 세 뮤지션이 아티스트로서의 초심으로 돌아가 꿈을 이루고자 하는 간절한 마음을 "날개"라는 모티브로 담아냈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또한, ‘루이’와 랩퍼 ‘라이노’가 문답하는 형식으로 이끌어가는 세 번째 벌스에서는 단순히 뮤지션으로서 한계를 넘어서는 것뿐만 아니라, 이를 증명해 보이겠다는 의지가 강하게 드러나 감상의 재미를 더한다.

"날개"에는 ‘루이’의 지난 EP 앨범 [靈感](영감)의 수록곡 '이 시간에'에서 감성을 자극하는 청아한 목소리로 귀를 사로잡았던 ‘유성은’이 다시 한 번 함께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루이’는 "황문섭"의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와 그동안 경험했던 감정을 응집하고 있는 첫 정규 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다.

1. 루이 - 날개(feat.유성은, Ryno)
작사: 루이, Ryno, Deletis
작곡: Deletis
편곡: Delet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