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주만 따라가리

주만 따라가리

공유하기

김현진

앨범유형
정규앨범 , 국내CCM / CCM
발매일
2016.02.26
앨범소개
2016년 CCM사역자 김현진 정규1집 (주만따라가리)

이번 정규앨범을 발표한 김현진은 흔들리지 않을 것 같았던 주를 향한 사랑이 세상에서 오는 고민과 대인관계에서 오는 여러가지 것들에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을 보이기 까지 하며 힘든생활을 한 시기가 있었다고 한다. 주님이 음성으로 찾아오셔서 사랑한다 하셨고 그후에 존귀함과 기쁨을 회복하여 자신과 같이 외롭고 지치고 위로받지못하는 영혼들을 자신의 고백과 같은 이번 앨범으로 만나고 위로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힌다. 김현진 1집은 "사명""천번을 불러도""성령 시리즈"등으로 우리에게 잘알려진 "이권희 PD"가 앨범 전체프로듀서를 맡아 직접 작사, 작곡한 곡들이 수록되어있고 김현진 만의 매력적인 독특한 미성으로 잘표현되어있으며 자신의 체험에서 나오는 애절한 보이스는 우리에게 또다른 듣는 행복감을 주게 될것이다.

타이틀곡인 "주만따라가리"는 주님의 말씀보다 주님의 생각이나 계획보다 앞서나가지않는다는 김현진 자신은 물론 우리 크리스쳔들의 신앙고백이 표현되어진 곡이며 내가 어딜가든지 주의 강한손이 붙들어주신다는 주님의 나를 향한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주가 하시기를 바라고 기대하지만 때로는 우리의 생각들이 앞서 주님을 바로 따라가지 못하는 고백이 담겨있어 친숙하고도 깊이있게 묵상 할 수 있는 곡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이외에도 마커스 '임선호'의 기타선율과 김현진만의 애절한 보이스가 잘 어울어진 "그 사랑 그 사랑"은 마리아가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히며 인간의 어머니로써의 가슴아픔과 만왕의 왕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의 두 가지를 표현한 곡으로 쉽고 친숙하게 표현된 후렴구의 멜로디는 인상적이다. 그 외 '사랑합니다 나의주님' '함께 걸어요'등의 신곡과 기존곡 '내가 매일 기쁘게''슬픈 마음있는 사람''온전케 되리'가 수록 되어있다.

김현진만의 독특한 미성으로 표현 할 수 있는 아름다움과 섬세함이 표현되어 있으며 주님의 사랑을 체험으로 표현 되어지는 애절함이 적절히 녹아져 있는 이번 앨범은 우리에게 편안함과 기쁨 그리고 신앙고백을 선사해 줄것이다. 경험에서 나오는 영혼을 위로하고 주의 사랑을 널리 전하는 친근한 찬양사역자가 되길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