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아로새기다

아로새기다

공유하기

딜리버 (Deliver)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6.03.07
앨범소개
3월 7일 어쿠스틱 팝 밴드 딜리버(Deliver)가 2016년의 두번째 디지털 싱글 
‘나의 사랑하는 딸아 그리고 세월이 간다’를 발표한다.

이번 싱글에는 '나의 사랑하는 딸아' 와 ‘세월이 간다'라는 차분하고 서정적인 2곡이 담겨져 있으며 2곡 모두 지금은 곁에 없는 이를 너무도 사랑한다는 고백과 함께 그리워한다는 내용의 발라드 곡이다.

'나의 사랑하는 딸아'는 슬프고 힘들지만 항상 딸을 그리워하며 사랑하는 엄마의 마음이 담겨있는 곡으로 딜리버의 건반을 맡고 있는 사공정이 직접 작사, 작곡, 피아노 연주를 맡았고 여보컬 김구슬의 목소리가 더해져 딜리버만의 감성적인 발라드가 완성됐다.

'세월이 간다' 는 보컬 이정규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많은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당신을 기억하며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딜리버의 기타 손우영의 편곡으로 일렉기타 사운드로만 노래가 진행되어 또 다른 딜리버의 색깔을 찾아볼 수 있다.

딜리버는 보컬 이정규, 김구슬 건반 사공정, 임정열 기타 손우영, 베이스 최장군 드럼 최진우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딜리버는 오는 4월 단곡공연을 기획하고 있다. 딜리버의 다양한 곡들과 연주를 들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한 달 남짓 남아있어 더욱 기다려진다.

대중들에게 다양한 자신들의 색깔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딜리버에게 기대를 갖게 만든다.

1. 나의 사랑하는 딸아
작사,작곡,편곡: 사공정

2. 세월이 간다
작사,작곡: 이정규
편곡: 손우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