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혼자가 아닌 나

혼자가 아닌 나

공유하기

견우성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16.03.18
앨범소개
브로맨스, 브라운관을 넘어 음악계에도 상륙!
견우성과 함께한 배기성, 그리고 새로운 느낌으로 리메이크한 "혼자가 아닌 나"

밝고 에너지 넘치는 곡 '꿈꿈'으로 지난 해 성공적으로 데뷔한 가수 견우성이 그만의 파이팅 넘치는 분위기로 다시 리메이크한 "혼자가 아닌 나 (Feat.배기성)" 으로 돌아왔다. 견우성의 음악 뒤에 항상 든든하게 버티고 있는 프로듀서 민켄과의 오랜 친분의 배기성과 성사된 이번 견우성의 "혼자가 아닌 나 (Feat.배기성)" 는 대한민국과 전세계 팬들의 어깨를 다독이듯 다가온다.

두 남자의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로 다시 태어난 국민 힐링송

맑고 화사한 음색으로 듣는 사람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묘한 매력의 서영은, 그리고 드라마 <눈사람>의 주제가이자 국가대표 힐링송 "혼자가 아닌 나".
곡에 대한 애착을 듬뿍 담아낸 민켄의 편곡으로 업템포 곡으로 변신, 에너지 넘치는 파이팅송으로 태어났다. 그 위로 묵직한 남성미의 배기성표 파워보컬과 견우성의 감성 보컬이 마치 밤하늘을 수놓은 별처럼 어우러져 빛을 발한다.

언제나 업그레이드 중인 가수 견우성의 대박 업그레이드된 라인업!

서영은이라는 원곡가수, 배기성이라는 든든한 보컬, 프로듀서이자 아티스트 민켄(Minken)의 한결 같은 지원. 
여기서 끝이 아니다. 최근 <히든싱어> 네 번째 시즌에서 "듣기평가 거미"로 활약 했던 가수 이은아가 코러스로 참여해 어디에 내놔도 뒤지지 않는 막강 라인업으로 완성되었다.

"혼자가 아닌 나"의 가사처럼 "힘이 들 땐 하늘을" 보자!
그래도 안되면 견우성의 파이팅 넘치는 "혼자가 아닌 나 (Feat.배기성)" 을 들어보는 건 어떨까?

[Credit]

Produced by Minken

Lyrics by 이희승
Composed by 최태완
Arranged by Minken
Strings Arranged by 안수완

Piano : Minken
Guitars : 고태영
Bass : 유현욱
Chorus : 이은아

Recorded by 장민(MOJO Sound) ,정호진(soundPOOL studio)
Vocal Directed by Minken , 배기성
Mixed by 장민(MOJO Sound)
Mastered by 도정회,박준(Sound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