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Piece Of April

Piece Of April

공유하기

슈가도넛 (Sugar Donut)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6.04.22
앨범소개
슈가도넛, 2016년 프로젝트 앨범 세 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April] 발매

2016년, 신개념 앨범 프로젝트로 매달 새로운 싱글을 선보이며 음악팬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는 밴드 슈가도넛이 따뜻한 춘4월, 세 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April]을 공개한다.

지난 3월에 공개된 [Piece Of Blue] "청춘의 조각" 이후 약 1개월만에 공개되는 [Piece Of April]은 화사한 커버 이미지에서부터 느낄 수 있듯 싱그러운 봄의 향기가 물씬 나는 4월, 봄의 향연을 그리고 있다.

수록곡 "Imagine, Close Your Eyes"는 4월의 설레임을 가득 품은 곡으로 전체적으로 생기 넘치고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이끈다. 가벼운 일렉트로닉 사운드로 몽환적이고도 신비로운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이번 곡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만남의 순간, 그 순간 느낀 진솔한 감정을 담고 있다.

밴드 슈가도넛은 지난 2월, 2016년 프로젝트 앨범 첫 번째 싱글 [Piece Of Change] 발매 이후 라이브 클럽데이 공연 및 개인활동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다가오는 봄 시즌, 페스티벌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싱그러운 봄의 기운으로 가득 찬 슈가도넛 2016년 세 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April]은 4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