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YeYeYe (예예예)

YeYeYe (예예예)

공유하기

키스엔 (KissN)

앨범유형
싱글/EP , 블루스/포크 / 가요
발매일
2016.05.13
앨범소개
소울보컬, 키스엔(Kiss N) 키스엔 세번째 싱글, 봄을 녹여 낸 듯한 허니보이스로 돌아오다!!!
프로듀싱 및 제작까지 키스엔이 참여해 다양한 색을 담은 앨범!
달콤하면서 감미롭고 걸크러쉬하면서 섹시함도 담은 모두 갖춘 앨범으로 돌아왔다.

1. Ye Ye Ye (예예예) - [feat,코모of베베몬,하이솔] 
composed by 워니앤욱이
Lyrics by 워니앤욱이
Arranged 이홍진
guitar 샘리, chorus 키스엔
타이틀곡 예예예는 사랑이 시작되어 설레임을 감추지못하고 내는 감탄사 이다. 스윗한 가사 내용이라 던지 소울풀한 리듬과 보컬이 봄을 한껏 느끼게 해주는 곡 이기도 하며 피쳐링에는 최근 배슬기와 유닛을 이뤄 복고토닉 붐을 일으키고 있는 베베몬의 코모가 새로운 보이스와 랩 스타일을 선보여 한층서 깊이를 더했다. 코모는 댄스오디션 프로그램 댄싱9인에서 리더쉽이 빛이났던 서영모 이기도 하며 그룹 몬스터즈의 멤버이자 리더이기도 하다. 또 올여름 솔로데뷔를 앞 두고있는 2016년에 주목할만한 여자솔로가수 한국의 메간트레이너 ‘하이솔’까지 피처링에 참여해 풍성함을 느낄 수 있다. 키스엔의 3번째 싱글 ‘예예예‘는 남자사람친구가 남자로 보여지는 순간을 재치 있게 풀었고 듣고만 있어도 두근거리게 하는 코러스가 어우러져 시작하는 연인들의 심경을 대변하고 있다. 이번엔 여자 자이언티라고 말해도 좋을 키스엔의 이번 싱글앨범 ‘ye ye ye’의 폭풍 설레임 속으로 빠져보길 바란다.

2. Love me,Hug me, That’s me(럽미,헉미,댓츠미) 
composed by 워니앤욱이
Lyrics by 워니앤욱이
Arranged 나은정
guitar박서현, chorus 키스엔 
love me,Hug me,That’s me는 

키스엔의 섹시하면서 고급스러운 보이스와 소울이 끈적하게 녹아들었다. 오늘은 last night이라고 외치며 남자를 유혹하는 섹시함을 강조한 이곡은 떠오르는 신예 여자랩퍼 탐나가 맡아 날카로우면서도 파워풀한 음색을 선보였다. 와인과 이곡하나면 어느 누구도 안 넘어오곤 못 견딜것이라 감히 예상해본다.

3.Dream (Piano ver) 
composed by 워니앤욱이
Lyrics by 워니앤욱이
Arranged 워니앤욱이,김수현
piano 김수현

키스엔 첫 싱글 앨범이기도 했던 Dream을 피아노 버전으로 들을 수 있는 기회!가창력으로 승부했던 바로 그 곡을 조금 더 선명하고 더욱 애절하게 들어볼 수 있다. Kpop스타에서 연주를 맡고 있는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 김수현양의 섬세한 피아노 선율과 키스엔 만의 감성가창력이 만나 팽팽하게 긴장감을 가져다 준다. 다시 한번 원곡과 비교해서 들어 보는 것도 새로운 감동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