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Piece Of Night

Piece Of Night

공유하기

슈가도넛 (Sugar Donut)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6.05.27
앨범소개
슈가도넛, 2016년 프로젝트 앨범 네 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Night] 발매

2016년, 신개념 앨범 프로젝트로 매달 새로운 싱글을 선보이며 음악팬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는 밴드 슈가도넛이 새벽의 촉촉한 감성을 담은 네 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Night]을 공개한다.

지난 4월 공개된 [Piece Of April] "봄의 조각" 이후 약 1개월만에 공개되는 [Piece Of Night] "어둠의 조각"은 지금까지 공개된 싱글 중 가장 무겁고 진지한 분위기로, 고요하면서도 잔잔한 새벽의 어두운 감성을 담아내었다.

조용한 새벽, 그리고 젖어 드는 감성. 옛 추억들과 더불어 쓸쓸하고 암울한 생각들로 한없이 꺼져 들어가는 이 감정은 늦은 밤 누구나 한번쯤은 느껴보았을 법한, 듣는 이들로 하여금 공감을 자아내기에 충분한 정서이다.

수록곡 "검은 꽃"은 저녁부터 이른 새벽까지 이어지는 한 사람의 감정변화를 가사로 표현해내었다. 담담하게 내뱉는 듯한 보컬 목소리에서는 오히려 더욱 쓸쓸함에 사무치는 화자의 내면세계를 엿볼 수 있으며 기타 사운드 없이 전개되는 이 곡은 전체적으로 차분하면서도 정적인 느낌을 준다.

밴드 슈가도넛은 지난 2월, 2016년 프로젝트 앨범 첫 번째 싱글 [Piece Of Change] 발매 이후 현재까지 총 4개의 싱글을 공개하면서 꾸준한 음악작업을 하고 있다. 페스티벌 기간인 봄, 여름 시즌에는 다양한 무대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차디찬 새벽 공기에 따스한 멜로디가 묻어있는 슈가도넛 2016년 네 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Night]은 5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