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못참겠어

못참겠어

공유하기

에릭남 (Eric Nam)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6.07.15
앨범소개
가수 에릭남 (Eric Nam)이 15일 0시, 핫(Hot)한 여름에 어울리는 쿨(Cool)송으로 돌아온다.

에릭남의 신곡 '못참겠어'는 펑키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댄서블한 팝 락(Pop Rock) 장르의 곡. 과거 에릭남이 출연해 화제가 된 SNL '3분남친' 코너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고백송이다. 경쾌한 리듬과에너지 넘치는 에릭남의 보컬은 마치 사랑하는 사람과 보내는 시원하고 설레는 여름밤을 연상시킨다.

지난 미니앨범 [INTERVIEW]의 자작곡 'Good For You'로 수많은 여심을 사로잡았던 에릭남. 이번에는 EXO 'Lucky One'의 프로듀서 앤드류 최, 지난 싱글을 함께 작업한 220과 손을 잡고 공동 프로듀싱에 참여, 또 한번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선보인다.

또한 평소 뛰어난 필력으로 대중의 공감을 사는 타블로가 작사에 참여하고, 대한민국 힙합씬에서 가장 트렌디한 래퍼로 손꼽히는 로꼬가 랩 피처링에 참여하는 등 블록버스터급 라인업이 웰메이드 음원 '못참겠어'를 완성했다.

'사랑하는 이에 대한 마음을 더 이상 숨길 수 없다'는 내용의 솔직 담백한 고백송 '못참겠어'는 올여름을 대표하는 쿨송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Lyrics by TABLO, 로꼬
Composed by 에릭남, 앤드류 최, 220
Arranged by 220
Rap making by 로꼬
Guitar Stephen Hay, Joehee
Synthesizer Joehee
Computer programming 220
Background vocals 에릭남,앤드류 최
Vocal directing by 앤드류 최, 220
Vocal Editing by 이지홍, 220 
Recorded by 220,정은경 @In Grid
Mixed by Paul David Hager @McDonough Management LLC
Mastered by 권남우 @JF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