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Piece Of Life

Piece Of Life

공유하기

슈가도넛 (Sugar Donut)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6.08.05
앨범소개
슈가도넛, 2016년 프로젝트 앨범 여섯 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Life] 공개

2016년, 신개념 앨범 프로젝트로 매달 새로운 싱글을 선보이며 음악팬들의 귀를 즐겁게 하고 있는 밴드 슈가도넛이 무더운 8월, 가볍고 담백한 여섯 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Life]를 공개한다.

지난 7월 "우린 뜨거워질거야" 이후 약 1개월만에 공개되는 [Piece Of Life] 수록곡 "어쩌라고"는 슈가도넛이 선보이는 어쿠스틱 편곡의 곡으로 남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우리는 각자 삶에 대한 관점과 신념이 다르니, 서로 다를 수 있는 삶을 존중하자" 라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 통기타와 베이스, 갖가지 퍼커션으로 구성된 이 곡은 무더운 여름, 좀 더 가볍고 심플한 자연스러운 사운드로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싱글 넘버이다.

밴드 슈가도넛은 지난 2월, 2016년 프로젝트 앨범 첫 번째 싱글 [Piece Of Change] 발매 이후 현재까지 총 6개의 싱글을 공개하면서 꾸준한 음악작업을 하고 있으며 올 여름, 각종 무대에서 좀 더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여름 듣기 좋은 가볍고 경쾌함이 매력적인 슈가도넛 2016년 여섯 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Life]는 8월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