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10 - SM STATION

$10 - SM STATION

공유하기

Hitchhiker

앨범유형
싱글/EP , 일렉트로니카 / 가요
발매일
2016.09.02
앨범소개
SM ‘STATION’ 30번째 곡! 
Hitchhiker ‘$10’

30번째 SM STATION, 글로벌 EDM 뮤지션이자 SM 전속 작곡가인 Hitchhiker(히치하이커)의 ‘$10’가 공개된다.

이번 STATION ‘$10’는 ‘11(ELEVEN)’ 이후 2년만에 발매되는 Hitchhiker(히치하이커)의 두 번째 싱글로 EDM 계열의 Bass Music 장르 곡이다. Hitchhiker(히치하이커)가 직접 작곡, 편곡은 물론, 레코딩, 믹싱, 마스터링까지 모든 제작 과정을 진행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Hitchhiker(히치하이커)는 소녀시대 ‘Sign’, 동방신기 ‘Lucky Star’, EXO ‘My Lady’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배출한 실력파 프로듀서로 주목 받으며, 미국 넷플릭스(Netflix) 영화 ‘XOXO’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에 국내 뮤지션 최초로 참여하는 등 글로벌한 관심을 얻고 있는 아티스트로서 활약을 펼치고 있어 이번 STATION을 더욱 기대케 한다.

매주 금요일 0시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대 브랜드로서의 콜라보레이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Producer: Hitchhiker

Recorded by Hitchhiker @ Hitchhiker Studio
Mixed by Hitchhiker @ Hitchhiker Studio
Mastered by Hitchhiker @ Hitchhiker Studio

$10
Lyrics by 김부민
Composed & Arranged by Hitchhi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