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소피루비 오프닝

소피루비 오프닝

공유하기

레몬나인틴 (Lemon19)

앨범유형
싱글/EP , 애니메이션/게임 / OST
발매일
2016.09.06
앨범소개
트윙클 트윙클 루비소피 체인지 !!

8월 30일 첫 방영을 시작한 TV애니메이션 '소피루비'는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판타지 여아 변신 3D 애니메이션으로 13살 명랑소녀 '루비'가 우연히 얻게 된 마법의 스케치북을 통해 나무치료사, 아쿠아리스트, 음식평론가, 부동산중개인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19세의 '소피'로 변신하여 여러 가지 미션을 해결해나가는 이야기이다.

여자아이라면 꿈꿔왔던 로망이 가득 찬 캠핑카 기숙사가 있는 독특한 컨셉의 학교와 유럽풍의 마을, 왕자가 사는 왕국 등 현실과 동화가 공존하는 독특한 느낌의 세계관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노래는 신인 걸그룹 '레몬나인틴(Lemon19)'이 가창가수로 참여하여 제작 발표회 당시 오프닝 무대에 올랐다.
최대한 주인공들과 닮은 꼴의 분장을 위해 옐로 문 학교의 교복을 특별 맞춤 제작하고 가발 및 소품들에 세심하게 신경을 썼다.
게다가 애니메이션 오프닝에서도 볼 수 있는 루비, 아띠, 비비의 안무를 밤새워 연습하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각자의 캐릭터에 애정을 듬뿍 담아 무대를 꾸몄다.
 
오프닝곡 'Twinkle'은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의 귀에도 즐거움을 드리고자 전세계적의 트렌드로 자리잡고있는 EDM장르를 도입 하는 등 온가족에게 함께 사랑받고자하는 레몬나인틴의 음악적 노력과 바램이 느껴진다

주제곡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멤버를 선정한 프로젝트팀 '레몬나인틴(Lemon19)'은 앞으로 다양하고 높은퀄리티의 콘서트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찾아가고자 지금 이 시간도 땀흘리며 노력하고 있다

01. Twinkle

작사 : 이주호, 김서준
작곡 : 이주호, 최희찬
편곡 : 이주호, 최희찬
노래 : 레몬나인틴(Lemon19)
녹음실 : 부밍사운드
레코딩 엔지니어 : 전창희
믹스 엔지니어 : 최용인, 최희찬
마스터링 엔지니어:권남우(JFS Mastering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