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넌 지금 어디에

넌 지금 어디에

공유하기

보이스퍼 (VOISPER)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6.10.06
앨범소개
VOISPER(보이스퍼) Single [넌 지금 어디에]

- 보이스퍼라는 도화지 위에 그린 3번째 그림 '넌 지금 어디에'
- 이별의 끝자락에서 부르는 애달픈 독백 '넌 지금 어디에'
- 11월에 발매될 보이스퍼 1st EP의 선공개곡

오랜만에 등장한 신인 보컬그룹이자 R&B러브송, 정통 발라드 등 장르를 넘나드는 음악적 역량으로 이목을 끌었던 '차세대 보컬 그룹' 보이스퍼가 쓸쓸한 가을에 걸맞은 가슴 절절한 R&B 이별송 '넌 지금 어디에'로 돌아왔다. 엠넷 슈퍼스타K6에서 '북인천 나인틴' 이름으로 환상의 하모니를 들려주었던 '보이스퍼'의 새로운 싱글이다. 

신곡 '넌 지금 어디에'는 연인을 떠나보낸 남자의 애달픈 독백을 담은 가슴 절절한 R&B 이별송이다. 보이스퍼는 이별을 받아들이기 위해 자신까지 속여가는 모습의 애처로운 남성을 절제된 가창과 한층 더 성숙해진 감정으로 표현해 듣는 이로 하여금 가슴 저편 아릿한 여운을 선사하며, 피처링으로 참여한 신예 감성 보컬 '전미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는 곡의 깊이를 한껏 더한다.

'넌 지금 어디에'는 벨(Bell)과 함께 시작되는 유려한 멜로디라인의 서정적인 피아노 전주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후반부로 갈수록 강렬해지는 가슴을 치는 드럼비트와 신디사이저가 만들어내는 웅장한 스케일의 사운드와 감각적으로 풀어낸 기승전결 있는 구성이 어우러져 마치 뮤지컬의 독백신(Scene)을 보는듯한 드라마틱한 구성을 가지고 있다.

'넌 지금 어디에'는 11월 발매될 보이스퍼의 첫 EP 앨범의 선공개곡으로, 보이스퍼의 새로운 모습은 물론 가을에 걸맞은 농도 짙은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Credit]

Produced by 권기욱, Donnie J
Composed by Donnie J
Lyrics 강한, 원써겐
Arranged by Donnie J
Piano and all instruments by Donnie J except Guitars by 이성렬

Recorded & Mixed by 홍용철 at EVERMORE Studios
Mastered by 권남우 at JFS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