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판타스틱 OST Part.7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 OST Part.7 (JTBC 금토드라마)

공유하기

앨범유형
싱글/EP , 드라마 / OST
발매일
2016.10.08
앨범소개
감성적인 힐링 보컬  ‘팀’  ‘판타스틱’ OST Part. 7 지원 사격!!

주상욱, 김현주, 박시연 등 연기파 배우들이 뭉쳐서 하반기 JTBC 최고의 기대작으로 뽑히고 있는 드라마 ‘판타스틱’(연출 조남국 극본 이성은)의 OST 일곱 번째 주자로 가슴을 치유해줄 보컬의 소유자 힐링 보컬 ‘팀’이 전격 참여했다.

이번에 ‘팀’이 참여한 곡은 리메이크 곡으로 여가수 ‘김동희’가 부른 ‘썸데이’라는 곡이다.
극중 여주인공 ‘소혜’의 주치의 역할로 매번 ‘소혜’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는 의사 ‘홍준기’ 역할을 맡은 배우 ‘김태훈’이 읊조리는 노래로써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더욱 안타깝게 만드는 곡이기도 하다. 전격적인 리메이크 제작에 힐링 가수 ‘팀’도 전격적으로 참여를 결정하였으며, 원곡의 작곡가인 ‘성환’의 재편곡을 통해 심플하고 탄탄한 구성력을 가지고 다시 만들어졌다. 단단한 피아노 리프에 그것을 감싸고 있는 웅장한 패드성 현악기와 코러스들이 따뜻한 ‘팀’의 보컬과 잘 어우러져 있다.

'판타스틱’은 이판사판 ‘오늘만 사는’ 멘탈甲 드라마 작가 이소혜(김현주 분)와 ‘똘끼충만’ 발연기 장인 톱스타 류해성(주상욱 분)의 짜릿한 ‘기한 한정 연애담’을 그린 예측불가 로맨틱 코미디로, 아름다운 오늘을 만끽하며 사는 게 얼마나 판타스틱한 일인지를 두 사람의 짧고 짜릿한 로맨스를 통해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드라마 OST는 ‘냄새를 보는 소녀’ ‘미녀의 탄생’ ‘닥터스’의 음악감독으로 잘 알려진 ‘박세준’ 음악감독과 최고의 드라마 OST프로듀싱 회사 (주)도너츠컬처의 명품 합작품으로 극의 재미를 더해 줄 것이다.

힐링 보컬 ‘팀’의 [판타스틱 OST Part. 7] 썸데이(Someday)는 10월 8일 토요일 저녁 8시에 전격 공개된다.

[크레딧]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최현민, 김세한 
Presented by DONUTS CULTURE corp.

작사: 성환 / 작곡: 성환 / 편곡: 성환 
Piano: 신병준 / Strings: 성환, 서진영 / Chorus: 제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