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너와 나 하나 되어

너와 나 하나 되어

공유하기

조샛별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16.10.11
앨범소개
조샛별 싱글앨범 "너와 나 하나 되어"

싱글맘 조샛별 전도사(사랑교회)의 싱글앨범은 찬양사역자로써의 데뷔앨범으로 순수창작곡 4곡과 4곡의 MR, 총8트랙으로 구성된 작품으로 3곡의 순수창작곡과 1곡의 찬송가로 이루어졌습니다. 

타이틀곡인 "너와 나 하나 되어"는 하나님과 이웃을 사랑하라고 하신 성경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모두가 하나 되어 세상을 향해 주님의 사랑을 외치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특별히 이 곡은 한국 사회에서 "싱글맘"으로 살아오면서 겪었던 현실적인 어려움을 신앙으로 극복하면서 경험했던 하나님의 사랑을 담아내기 위해 본인이 작사에 참여하였으며, 진솔한 감성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조샛별 싱글앨범의 구성은 음악적 형식의 화려함보다 보컬의 진솔한 자기 고백에 무게를 두었고, 워십곡인 "주님 앞에 나아가리", 발라드곡인 "빚으소서"와 함께 찬송가 249장, 그리고 4곡의 MR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앨범 전체 프로듀서는 쉼의 오성진전도사가 맡았으며, 미국에서 공연기획가로 활동하였으며, 이정하1,2집의 프로듀서였던, 뉴엑소더스워십 전영재 대표가 음악프로듀서로 참여하였고, 대중음악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편곡자 이화익씨와 기타리스트 김영진씨가 앨범에 참여하였으며, 디자인 아티스트 Aroo(아루)실장이 전체 디자이너로 앨범에 참여하였습니다. 

조샛별 싱글앨범을 통해 현실적인 어려움 속에 살아가는 많은 지체들에게 하나님의 위로와 사랑이 전해지길 기대하면서, 작은 위로와 힘이 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 Credit 
Executive Producer 조샛별 
Produced by 오성진 
Music Producer by 전영재
All Arrangement & C. Programming 이화익. 전영재
Lyrics & Composed by 조샛별. 오성진. 전영재. I. Watts. R.Lowry 
Guitar 김영진
Bass Guitar 이화익
Drum 이화익
Keyboard 이수빈. 황서윤
Choir. 김성환. 김유미
Recording Studio 씨드 Studio
Mixing & Mastering Studio Y2 Studio
Recording Engineer 이화익
Mix & Mastering Engineer 이화익
Potography by 쉼 
Design by 아루엔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