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Happy Magic Candy

Happy Magic Candy

공유하기

아이일 (Aisle)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6.10.17
앨범소개
Happy Magic Candy ? The 1st Digital Single
아이일(Aisle)

모두의 일상에 사탕처럼 달콤한 새로운 숨결을 불어 넣어줄 아이일(Aisle)의 데뷔 디지털 싱글 [Happy Magic Candy]. 2016년 10월 17일 12시 아이일(Aisle)의 별빛 같은 첫 날갯짓 "Happy Magic Candy"가 세상을 향해 기지개를 켠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오늘도 누구나 하루를 시작하고 끝내며 자기 몫의 소우주에서 인생을 꾸려 나간다. 하나의 거대한 여정을 이어 나가며 매 순간 자기 자신으로서 존재한다. 결국 한 사람의 삶에서 영원같이 경험하는 나에 대한 발견과 재발견, 그를 바탕으로 한 일련의 과정들이 어쩌면 지금 각자의 자리에서 살아있다는 증거가 될지도 모른다. 

여기, 자신을 발견하고 솔로 가수로서 첫 발걸음을 내딛는 뮤직 컨테이너 소속 아티스트 아이일(Aisle)이 있다. 문득 잠에서 깨어난 아침, 어제와는 다른 공기를 느껴본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것이다. 어느 순간 새로운 기류에 몸을 싣고 왠지 좋은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예감에 기분 좋게 시작하는 그때, 이 세상의 처음인 모든 시간을 응원하고 같이 가고 싶은 마음으로 노래했다. 자, 이제 그녀가 내민 손을 잡고 그녀가 이끄는 대로 어디든지 함께 떠나볼까? 

[곡 소개]

시작이라는 단어를 발음하면 어디선가 사탕처럼 달콤한 바람이 입안 가득 불어온다. 기분 좋은 예감에 하늘을 날아 어디든지 갈 수 있을 것 같다. 아이일(Aisle)이 처음 선보이는 이 노래가 앞으로 함께 가는 처음부터 끝까지 대중들의 Happy Magic Candy가 되어 서로의 삶을 응원하고 좋은 일들로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노래했다.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L.B.W a.k.a Lee Bang Won
Produced by 오성환
Recorded by 강은구 at Macnori Studio
Mixed by 강은구
Mastering by 전훈 at SONIC KOREA
M/V by 바이킹스리그 (Vikings League)
Hair & Makeup by 청담 에이바이봄 ‘황두리 팀장님’
Profile Photo by KEEMx1009
M/V Accessory sponsor by 베네노 http://veneno.co.kr/
Logo Design by 임슬비, 정지은
M.C.E Family 36번 올빼미, 한영제, 정영아, 백동철, 오성희, 강은구, KEEMx1009, Veethoven, 홍두식, 쏘울깍쟁이, 정승호, 박성은, 최원석, 박경호, 허정민, 오유원, 조경미, 김진양, 최도규, 권다비, 유제영, 방영준, 이종민, 김종형, 박재진, 노임정, 이지혜, 조은영, cooka, 빈스, 임성준, 김용기, 허영지.  


Track List.
[01. Happy Magic Candy]
작사: 이방원사단, 허영지 / 작곡: 이방원사단 / 편곡: 이방원사단

[02. Happy Magic Candy (Inst.) ]
편곡: 이방원사단 

Performance.
Guitar by 조창현
Drum by 조성환
Keyboard by 김희재
Bass by 오성환


Presented by Music Container [M.C.E]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