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Piece Of A Lie

Piece Of A Lie

공유하기

슈가도넛 (Sugar Donut)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6.10.14
앨범소개
슈가도넛, 2016년 프로젝트 앨범 여덟 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A Lie] 발매

2016년 한 해에만 어느새 7곡의 싱글을 발매하며 부지런한 활동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밴드 슈가도넛이 차가움과 따스함이 공존하는 10월을 맞이하여 공격적인 사운드와 가사가 돋보이는 디지털 싱글 [Piece Of A Lie]를 공개한다.

거짓말이 진실이 되고 진실이 거짓말이 되어버리며, 매일 끔찍한 일들이 벌어지는 요즘 시기에 공개되는 [Piece Of A Lie] 수록곡 "나는 없을지도 몰라"는 우리가 살고 있는 현시대의 적나라한 어두운 모습을 슈가도넛만의 음악으로 표현하고 있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어두움이 가득 찬 공간에서 작은 불빛만을 사용하여 기존의 특정 미디어들이 보여주는 악의적이고 편협적인 보도방식을 완곡하게 표현하고 있다.

밴드 슈가도넛은 지난 2월, 2016년 프로젝트 앨범 첫 번째 싱글 [Piece Of Change] 발매 이후 현재까지 총 8개의 싱글을 공개하면서 꾸준한 음악작업을 하고 있으며 올 겨울, 남아 있는 2곡을 준비 중에 있다.

슈가도넛 2016년 여덟 번째 디지털 싱글 [Piece Of A Lie]는 10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