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이별 5분 전

이별 5분 전

공유하기

박도윤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6.12.09
앨범소개
뮤지컬 무대에서 열연을 펼쳤던 배우 박도윤이 '좋은 음악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감성발라드 '이별 5분 전'을 발표한다. 

배우 박도윤은 뮤지컬 '화랑', '로미오와 줄리엣', '내 남자친구에게' 등에서 활약을 했던 배우이며 한양대학교 성악과 출신으로 탄탄한 발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가진 배우이다. 특히나 뮤지컬을 하면서 진실된 연기를 하는 배우로 좋은 평을 받고 있으며 순수하지만 감각적인 사람으로, 솔직하면서도 섬세한 연기로 수많은 관객들을 감동시켰다. 감성 발라드 '이별 5분전'에서도 배우 박도윤이 느낀 감정, 그가 전달하려고 하는 애절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별 5분 전'은 2PM 황찬성 주연 웹드라마 '로맨틱보스'의 타이틀곡 'You are My Dream'을 작곡, 작사, 편곡 한 슈퍼너구리와 참신한 신인 작곡가 렐레(lele)가 의기투합한 곡이다.
이별을 앞둔 연인의 이야기로 오늘따라 뭔가 다른 그녀에 본능적으로 이별을 감지한 한 남자의 속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가슴 시린 이별을 노래하는 한 남자, 박도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어느덧 찾아 온 이 겨울의 문턱에서 여러분의 이별을 함께 나누는 곡이 될 것이다.

평소와 다른 눈빛, 미안한 듯 날 못 보는 그녀...
얼마 전부터 느껴왔던 그녀의 달라짐이 아마 바쁘고 피곤해서 일거라고 애써 넘겨왔던 그는, 오늘은 정말 여느 때와 다른 그녀를 마주하게 된다. 그 동안의 모든 이별들에게서 겪었던 이 느낌을 애써 부정하고 싶지만 그녀의 입에서 곧 이별을 말할 것을 그는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 힘겹게 어려운 듯 말하는 그녀를 보면서 그는 가슴이 먹먹해오지만 그녀를 붙잡을 수 없다. 끝을 생각하면서 시작한 사랑은 아니란 그녀의 말처럼 그녀가 나를 사랑했던 것도 지금 이렇게 변한 것도 모두 진심이기에 되돌릴 수 없음을 알기 때문이다. 마지막조차 담담히 미소로 그녀에게 인사해보지만 모두 부질없어진 지금, 그들은 이별했고 그에 얼굴에 번진 건 미소가 아닌 눈물이었다.

Executive Producer. 여지윤 
Producer. 이혁준
Composed by 슈퍼너구리, 렐레(lele)
Lyrics by 슈퍼너구리, 렐레(lele) 
Arranged by 슈퍼너구리
string. 정해림
guitar. 심승규
piano. 박주현
Chorus. 조용준
Recording. 전창희 @부밍사운드
Mix & Master. 임창덕 @부밍사운드 
Design. 황기윤
Photographer. 장봉영
Calligraphy. 한주혁
Stylist. 허은숙
Make-up. 권선영 터치
Hair. 디바이수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