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아픈 밤이죠

아픈 밤이죠

공유하기

김준식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7.02.03
앨범소개
보컬리스트 '김준식'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아픈 밤이죠] 발매.

청중들뿐만 아니라 뮤지션 및 전문가들에게 더욱 그 가창력을 인정받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김준식'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아픈 밤이죠]를 발매했다. 스탠다드 발라드 넘버인 [아픈 밤이죠]는 지나간 사랑에 대한 진한 그리움과 애절함을 서정적으로 잘 풀어낸 곡으로 지난 [늦은 이별을 견디다]에 이어 한층 더 완성도가 높아졌다는 평이다.

진작부터 '박효신'에게 극찬을 받으며 검증 받았던 '김준식'의 가창력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서 다시 한 번 부각되기 시작했는데, 그의 커버 영상은 같은 곡을 부른 다른 영상들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은 조회수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는 폭발적인 음역대와 안정적인 발성을 가졌을 뿐 아니라 많은 테크니컬 보컬들이 놓치기 쉬운 감정라인까지 섬세하게 살려내면서 단순히 노래를 하는 기술이 아닌 예술로 승화시킬 줄 알기 때문이라는 분석이 공연, 음반 관계자들로부터 이어지고 있다. 그러한 그의 장점을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그의 팀메이트 '진현'이 지난 앨범에 이어 작사, 작곡 및 프로듀스를 맡아 '김준식'의 가창을 십분 잘 살려내며 오래된 시너지를 유감없이 발휘하였다.

한 편 '김준식'은 이번 디지털 싱글 [아픈 밤이죠]를 발판 삼아 팬들을 위한 많은 라이브 무대를 가질 예정이며 그룹 'B#'의 멤버로, 보컬 트레이너로, 유튜버로서의 활동도 꾸준히 이어나갈 예정이니 그의 행보가 기대되는 바이다. 화제가 된 그의 커버 영상들은 유튜브에서 '김준식'을 검색하거나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musicKJS/ 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Credit]
작사, 작곡, 편곡 진현
Piano 진현
A. Guitar 진현
E. Guitar 라지웅
Bass 박노진
String Arrange 진현
Midi Sequence 진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