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How Do I Live

How Do I Live

공유하기

오재호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7.02.23
앨범소개
오재호 『How Do I Live』

올해 19세로 How do I live 이란 제목으로 첫 앨범을 발매한 오재호는 감미롭지만 힘있는 보이스 컬러와 R&B, 발라드, 소울을 능숙히 소화해내는 타고난 보컬리스트이다. 

그는 앨범을 준비하며 직접 작사,작곡에도 참여하고  코러스를 하며 5곡의 다른 장르의 곡을  잘 표현 했다. 특히 이앨범에  프로듀서로참여한 가수 신지혜의 작사.작곡으로 만들어진 타이틀곡 How do Ilive 이란 곡은 어려운 리듬과 저음그리고 고음을 자유로이 넘나들며 오재호는 호소력있게 소화해냈다. 이곡은 누구나 그러하듯 자신의 앞길과 목표 그리고 꿈을 이뤄가는 과정에 시작점인 청소년시기 그가 이 곡을통해 때론 앞이 안 보인듯하고 공허해질때도 있겠지만 자신의 목표를위해 꿈을위해 어떻게 살아야할지 어디로가야할지 고민하며 도움을 구하는  내용의 곡으로 본인 현재 이야기를 토대로 만들어진 곡 이기도 한다. 

어린 나이임에도 성숙한 느낌으로  타이틀곡을 잘소화해낸 오재호가 이앨범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며 더많은 노래이야기를 들려주는 가수로 거듭나길 바란다.

:: Credit 
Album producer : 신지혜
Music producer : 김현수, 신지혜
Arrangement & programmed by : 김현수 (How do I live - 유경곤)
Electric guitar : 김현수
Acoustic guitar : 김현수
Bass : 오진석
Percussions & Cymbals : 김종진
Vocal Director : 신지혜
Chorus arrange : 김현수, 신지혜
Chorus : 신지혜, 오재호
Recording, Mixing& Mastering Engineer : 김현수@신나는 비행 스투디오
Design : 양선아
Photography : 김종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