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Katyusha (카츄샤)

Katyusha (카츄샤)

공유하기

박은주 (Eunjoo Park)

앨범유형
싱글/EP , 뉴에이지 / 뉴에이지
발매일
2017.02.28
앨범소개
바이올리니스트 박은주의 새 앨범 Katyusha (카츄샤)

탐스머슬 ★TOMS 대한민국 최초 머슬 서바이벌! JTBC 예능방송 프로그램 결승 진출 곡 ‘러시아 민요 - Katyusha (카츄샤)’
 
바이올린을 비롯해 다양한 머슬대회 수상까지 여러 분야에 걸쳐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팝 바이올리니스 박은주가 지난 JTBC 예능 머슬 서바이벌 '2016 탐스 머슬 : Top Of Muscles' 결승 무대에서 처음 선보였던 카추샤(Katyusha)의 정식 음원을 오는 2월 28일 공개한다.

피트니스 스타 유승옥이 설립한 바디메모가 주최하는 TOP OF MUSCLES SEASON 1 국내 최초 머슬테이너 오디션 예능 프로그램(탐스머슬)으로 각종 머슬 대회의 국내 대회 입상자와 세계대회 입상자 70%, 일반 참가자 30%로 약 3000명의 참가자가 출전했다. 파이널 무대 선발전에서는 박지우 댄스스튜디오 군포점 (김정민 정대철 조하늘 한수형 박우빈)스포츠댄서들의 바이올린과 스포츠댄스의 콜라보레이션 지원사격으로 3000명의 출연자중 TOP4의 수상의 영예를 거머쥐었다.

러시아 민요 카츄샤(Катюша)는 남성 고유대명사로 카로부쉬카, 볼가강의 뱃노래, 백만송이 장미등과 함께 잘 알려져 있는 러시아 민요이다. 러시아 뿐만 아니라 세계 유명 성악가들과 합창단에 의해 불려졌고 미국에서는 1979년 작품인 로버트 드니로 주연의 영화 디어헌터(Deer Hunter)의 OST에도 쓰이기도 했다. 우리나라에서는 숙명 가여금 연주단에 의해 국악버젼으로 연주 된바있으며 코리아 남성 합창단에 의해 한국어 버전도 있을 정도로 세계적인 공감과 사랑을 받는 이 선율을 이제 바이올린의 음색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게 되었다. 눈과 귀를 적셔줄  “Katyusha (카츄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