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lapin Piano 02

lapin Piano 02

공유하기

라팡 (lapin)

앨범유형
정규앨범 , 뉴에이지 / 뉴에이지
발매일
2017.03.16
앨범소개
라팡 (lapin) [lapin Piano 02]

lapin의 이번 앨범은 이전의 "dentist hongilkim 01" 피아노 앨범에 이어, 작곡자이자 싱어송라이터로써 다양한 그녀의 음악세계를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한자리에 모이기 어려운 피아니스트들의 융합으로 그 세련됨을 더 하였다.

영혼을 울리는 터치, 중견 피아니스트 단국대학교 유미정교수가 1번부터 4번 트랙을, 재즈피아니스트 조윤성이 5번 daughter's guitar 를, sm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피아니스트 '문정재' 가 6번 'honey'를 그리고. 본인 김홍일이 7번부터 12번까지 직접 연주하였다.

나아가 블라인드 테스트로 누구의 피아노 터치인지 알아보는 재미도 있을 듯 하다.
일본에서 활동중인 기발한 그래픽 아티스트 Jainqoo의 앨범커버가 각기 다른 세 아티스트의 소리와 함께 우리를 환상의 세계로 안내한다.

credit 
all songs composed and arranged by lapin
except track 5 composed by lapin and arranged by choyoonseung
cover art Jainqoo
track 1 to track 4 played by MEEJUNG YOO
track 5 played by choyoonseung 
track 6 played by Jay JungJae Moon 
track 7 to track 12 played by lapin 
M/V by yaru 

1. Curtain
작곡/편곡: lapin

2. My Bell
작곡/편곡: lapin

3. Jawon Song
작곡/편곡: lapin

4. Fly Fly My Love
작곡/편곡: lapin

5. Daughter's Guitar
작곡: lapin
편곡: 조윤성

6. Honey
작곡/편곡: lapin

7. You Are
작곡/편곡: lapin

8. We Will Meet Again
작곡/편곡: lapin

9. My Woojoo
작곡/편곡: lapin

10. Jindul
작곡/편곡: lapin

11. Why
작곡/편곡: lapin

12. HE Loves Me
작곡/편곡: lapin

추천사

hongil kim 은 감성적이고 아름다운 예술가인 동시에 이성적인 치과의사이다. 
-Sukhi Kang ( 전 서울대학교 작곡과 학과장 . 윤이상의 제자 . 진은숙의 스승)

평생 꿈을 꾸기만 하다가 그 꿈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도 있고 허황된 꿈을 쫒다가 시간을 낭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꿈을 꾼다는것은 언제나 내일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믿기때문인지도 모릅니다 . 꿈을 향해 한발자욱 더 나아가리라는 희망이 있기때문이겠지요. 언제나 누나의 눈빛이 빛났던것은 노력과 도전을 하는것을 두려워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너무나 감성적인, 또한 황홀할만큼 아름다운 그녀의 멜로디는  우리의 지친삶에 쉼표를 주지만 그 음악적인 발전은 멈추어 지지 않을것이라 기대됩니다.

-작곡가 윤일상.

비록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제가 인정하고. 존경하는 후배입니다. 순수하고 때묻지 않은 감성으로 본인만의 색깔을 가지고 있어 같이 녹음을 하고 있으면 제가 감동을 받습니다. 

- 융스트링 악장 심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