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여정

여정

공유하기

노리플라이 (No Reply)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7.03.16
앨범소개
노리플라이 (No Reply) - 여정

“우리들의 긴 여정을 기다려준 여러분들께 어서 이 세계가 닿기를 바라며.”
정규 3집 [Beautiful] 발매에 앞서 공개하는 노리플라이의 새로운 시작, ‘여정’
노리플라이 [여정]

멤버 정욱재의 군입대 이후 가지게 된 휴지기. 그리고 약 4년간 각자의 여정을 걸어 온 노리플라이가 정규앨범 [Beautiful]을 통해 본격적으로 여러분께 새로운 시작을 알립니다. [Beautiful]에는 노리플라이가 노래하고자 하는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13곡이 수록됩니다. 2집 [Dream] 이후 약 6년 6개월 만의 정규 3집 [Beautiful]의 발매를 앞둔 그들이, 그 여정의 끝과 새로운 시작을 수록곡 중 “여정”을 통해 먼저 선보입니다.
“여정”은 기존 노리플라이의 ‘주변인’, ‘World’ 등을 잇는 웅장한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전개가 돋보이는 대곡으로, 익숙했던 것들과의 작별, 언젠가 모두 맞닥뜨릴 떠나야만 하는 순간, 그리고 그 여정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노리플라이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정규 3집 [Beautiful]은 2017년 3월 29일 발매되며, 앨범 발매 기념 공연은 4월 8일과 9일 LG아트센터에서 열립니다. 노리플라이의 긴 여정의 끝, 그리고 새로운 여정의 시작을 함께 해주세요.

노리플라이 (no reply)
권순관 Vocal & Piano
정욱재 Guitars & Chorus

Producer 노리플라이(no reply)
Executive Producer 해피로봇 레코드(Happy Robot Records)
Lyrics by 권순관 Composed by 권순관 Arranged by 권영찬
Strings Arranged by 권영찬 Scores Copied by 이재원

External links
www.happyrobot.co.kr   
facebook.com/noreplykr
instagram.com/we_noreply
youtube.com/wearenoreply
club.cyworld.com/no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