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She's a Baby

She's a Baby

공유하기

지코 (ZICO)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7.04.13
앨범소개
봄과 함께 돌아온 지코, 'SHE'S A BABY'로 '봄'을 속삭이다 
"지코의 변신은 무죄...스펙트럼 확장" 

지코의 봄은 'SHE'S A BABY'로 시작된다. 지코의 'SHE'S A BABY'는 그간 발매된 지코의 음악 스타일을 또 한 번 뛰어넘으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시켰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블락비의 리더이자, 솔로 아티스트 지코의 경계는 더욱 확실해졌고 풍부해진 '아이덴티티'는 무궁무진한 지코의 음악세계를 증명한다. 대중이 원하는 음악과 자신이 가장 잘 할 줄 아는 음악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아티스트이자 트렌드 세터. 지코의 변신은 무죄라 할 정도로 새롭게 발매하는 신곡마다 그의 도전과 변화하려는 각오가 느껴진다. 

앞서 지코는 '너는 나 나는 너'로 강렬한 힙합에 가려진 섬세한 감성을 드러낸 바 있다. '사랑이었다'로는 지코의 발라드 감성을 드러내며 대중들에 호평을 받았다. 
그런 지코가 이번엔 달콤한 봄 내음을 머금었다. 싱글 'SHE'S A BABY'는 사랑에 빠진 남자가 여성에게 느낀 감정을 솔직하게 담아낸 고백송으로, 독특한 구성의 전개가 인상적인 다운 템포 알앤비 곡이다. 

지코는 묵직하고 강렬한 힙합 사운드를 배제하고, 기타, 베이스, 드럼만으로 미니멀한 편곡을 이끌었다. 지코는 덜어낸 사운드를 온전히 자신의 목소리로 채웠다. 시시때때로 변화하는 지코의 보컬 스타일에 귀담아들으면, 어느새 'SHE'S A BABY'에 매료되어 있을 것이다. 

1. She's a Baby  
Composed by ZICO, Poptime 
Lyrics by ZICO 
Arranged by ZICO, Poptime 
Chorus by ZICO, Deanfluenza 
Guitar by 박기태 
Keyboard by 박지용 
Recorded by 정은경 @Ingrid Studio 
박지용 @Orange attic room 
Mixed by 신용식 of Stay Tuned @Hannam bling 
Mastered by 권남우 @JFS Mast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