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MISS THIS KISS

MISS THIS KISS

공유하기

라붐 (LABOUM)

앨범유형
싱글/EP , 댄스 / 가요
발매일
2017.04.17
앨범소개
‘라붐’ 두번째 미니앨범 [MISS THIS KISS]

싱그러운 봄과 함께 상큼 발랄 러블리 걸 그룹 라붐이 청량제로 돌아온다.

라붐은 지난해 12월 스페셜 기프트 앨범 "겨울동화"로 동화 속 공주가 현실로 나타난 것 같은 완벽 비주얼과 러블리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오는 4월 17일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THIS KISS]로 컴백하며 대세 굳히기에 나선다.

라붐의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THIS KISS]의 타이틀곡 ‘Hwi hwi’는 휘파람 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업템포 댄스 곡으로 연인과의 짜릿한 키스를 라붐만의 귀엽고 당돌한 느낌으로 표현하였으며 슬랩베이스와 곡 중간중간 나오는 휘파람 소리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신나고 설레게 할 것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 라붐표 상큼 발랄 모습과 중독성 강한 군무 등을 통해 듣고 보는 이들이게 답답함을 날려버릴 시원한 청량제 역할을 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경쾌한 빅밴드 사운드와 개성 넘치는 가사가 감상 포인트인 이 곡으로 팝스러운 느낌을 영화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다양한 스토리의 여행을 떠나자는 위트는 가사도 감상포인트인 곡인 ‘Story Travel’, 라붐 멤버 유정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 나에게 항상 밝은 빛이 되어달라는 내용의 가사로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은 ‘빛이 되어줘’, 처음 사랑을 시작 할 때에는 남자친구의 애정이 하늘의 별도 따다 줄 것 같이 달콤 달콤 시작 했는데 시간이 갈수록 변해가는 우리들의 남자친구의 모습을 재미있게 풀어낸 ‘천지차이’ 등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을 곡들로 꾸며져 있다.

라붐은 드라마, 다양한 예능프로그램 및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2017년 가장 주목 받는 만능 대세 걸그룹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 [MISS THIS KISS]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트랙리스트]

01. Intro
작곡 : 가면라이더 

02. Hwi hwi
작곡 : 가면라이더, Andreas Ohrn, Chris Wahle / 작사 : 가면라이더 / 편곡 : Andreas Ohrn, Chris Wahle / 노래 : LABOUM(라붐)

라붐 신곡 타이틀 ‘Hwi hwi’ 는 휘파람 소리와 함께 시작되는 업템포 댄스 곡이다. 연인과의 짜릿한 키스를 라붐만의 귀엽고 당돌한 느낌으로 표현하였으며 슬랩베이스와 곡 중간중간 나오는 휘파람 소리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신나고 설레게 할 것이다.

03. Story Travel
작곡 : Damon Sharpe, Traci Hale, Sidnie Tipton / 작사 : Mafly1, 문설리 / 편곡 : Damon Sharpe/ 노래 : LABOUM (라붐)

경쾌한 빅밴드 사운드와 개성 넘치는 가사가 감상 포인트는 이 곡은 이전의 라붐만의 밝은 색감에서 팝스러운 느낌을 더한 곡이다. 특히 영화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다양한 스토리의 여행을 떠나자는 위트는 가사도 감상포인트인 곡이다.

04. 빛이 되어줘
작곡 : SWIN LEE, 유정 / 작사 : 유정, SWIN LEE / 편곡 : SWIN LEE / 노래 : LABOUM(라붐)

‘라붐’의 리더 ‘유정’이 ‘소울라티도’의 ‘수인’과 함께 공동 작사 작곡한 곡으로, 도입부부터 봄 향기를 떠올리게 하고 한번 들으면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미디엄 템포 곡이다.
또한 팬들을 위해 만든 곡으로, '내겐 네가 있어 괜찮은 거야', '서로 곁을 지켜주는 우린 함께 있어 행복한 거야' 등과 같은 가사들은 팬들과 오랫동안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 담겨있으며, 나에게 항상 밝은 빛이 되어달라는 내용의 가사로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이 담겨있는 팬 송이다.
중간에 있는 랩 가사에는 지금까지 라붐이 활동했던 곡들의 제목들이 들어가있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상쾌한 봄의 따스함이 느껴지고 청량한 멜로디와 가사들이 마음을 설레게 하는 곡이다.

05. 천지차이
작곡 : D+I / 작사 : Hathor / 편곡 : D+I / 노래 : LABOUM(라붐)

천지차이는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라붐의 소녀답고 귀여운 이미지를 독특하게 표현 하였으며 향후 음악적 이미지를 성장시켜줄 전주곡 성격의 곡이다. 트랜디한 사운드로 국내외에서 주목을 받고있는 DJ/프로듀서팀 디아이(D+I) 가 프로듀싱하고 남다른 음악적 해석과 독특하고 재미있는 표현방식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작사가 Hathor 와 호흡을 맞췄다.
처음 사랑을 시작 할 때에는 남자친구의 애정이 하늘의 별도 따다 줄 것 같이 달콤 달콤시작 했는데 시간이 갈수록 변해가는 우리들의 남자친구의 모습을 재미있게 풀어낸 노래이다.

06. Hwi hwi (Inst.)
작곡 : 가면라이더, Andreas Ohrn, Chris Wahle / 편곡 : Andreas Ohrn, Chris Wah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