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답정너 Part.2

답정너 Part.2

공유하기

스윗보이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7.04.25
앨범소개
'스윗보이(sweetboy)' [답정너 part.2]

스윗보이의 데뷔곡 '답정너'가 반전된 분위기로 새롭게 찾아왔다.

이번앨범[답정너 part.2]는 온라인상으로 먼저 비디오가 공개되었으나 음원을 원하는 팬들의 요청과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면 음원으로 공개하겠다던 약속을 지키고자 올해 하반기 예정인 미니앨범의 2번째 선공개 곡으로 선정하고 앨범의 수록 곡으로 한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다.

3월의 공개되었던 첫번째 선공개곡'고삐풀어'가 스윗보이의'boy'버전이었다면 이번 곡'답정너 part.2'는 완벽하게'sweet'버전이다.

썸 타는 두 남녀가 서로의 마음을 먼저 고백해주길 바라는 모습을 담은 '답정너 part.2'는 시원하게 고백을 하는 듯했던 원곡'답정너'와 같은 가사이지만 전혀 다른 분위기를 보여준다.

판타스틱듀오 김태우 편에 출연해 폭팔적인 가창력을 보여주었던 부평알바여신'서예림'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가창력 위주가 아닌 부드러운 곡을 스윗보이와 함께 소화하며 달달한 곡 분위기를 한층 더 자아냈다. 

'답정너 part.2'는 원곡'답정너'를 프로듀싱 했던'누보(Nuvo)'가 그대로 작편곡을 맡아 기존의 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제대로 선보여준다.

미니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스윗보이'는 앨범준비과정에서도 여러 컨텐츠영상들을 쉬지 않고 공개하고 있고, 여러 활동도 소화하고 있으며 더 좋은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줄 예정이다.

ALBUM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김지호
Producing & Maketing by BURNINGLINE ENTERTAINMENT
Supervisor by 노희영,윤종훈
Composed by Nuvo
Lyrics by Nuvo
Recorded by Nuvo
Mixed by Nuvo
Mastered by 권남우 @ JFS Mastering
Artwork & Design by KUSH Graphic
Hair & Make-up by ChuChu#
video by A-CUT PIC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