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Everything

Everything

공유하기

로켓트 아가씨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7.05.12
앨범소개
만능 뮤직 아티스트, 로켓트 아가씨의 새 노래 ‘EVERYTHING’
한편의 영화/CF를 보는 듯한 착각에 빠져들게 하는 상큼 발랄 노래.

2017년 4월 ‘그대 이제 안녕’으로 음악 팬들과 전문 음악인들의 호평을 얻은 로켓트 아가씨가 5월을 맞아 상큼한 새 노래를 발매했다. 이별의 짙은 감정을 모두가 공감할 만한 표현력으로 프로듀싱한 ‘그대 이제 안녕’에 이어 이번에는 발랄한 리듬의 곡 ‘EVERYTHING’으로 찾아왔다. 

새 노래 ‘EVERYTHING’은 영어로 작사한 곡으로서, 사랑의 감정에 흠뻑 빠진 마음을 가득 담은 노래다. 멜로디와 가사가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을 만큼 강한 중독성이 있다. 경쾌하고 곧게 뻗은 리듬 위로 고급스런 기타 연주가 귀를 간지럽히고 로켓트 아가씨의 보컬과 코러스가 얹어져 상큼함을 더했다.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솔직하고 진실한 노랫말이 멜로디와 결합하여 한편의 그림 같은 곡으로 탄생한 것.

이승철 밴드의 드러머 이상훈, 커피소년의 기타리스트 조성환 등이 연주하고, 김동률, 이적 등 유수한 연주자들의 음악을 믹스한 곽은정, 그래미 상에 빛나는 남상욱 등이 참여하여 곡의 사운드를 빛냈다. 그 모든 과정을 진행하고 프로듀싱한 로켓트 아가씨의 능력을 감탄할 수 밖에 없다. 

2017년 6월, 로켓트 아가씨의 정규 1집이 발매될 예정.

[Credit]

Piano : 로켓트 아가씨
Guitar : 조성환
Drum : 이상훈
Vocal directed by 김구현
Recorded by 김태열 at Fretoe Studio, 이준호 at The Music Studio
Mixed by 곽은정 at Kwak Studio
Mastered by Sangwook Sunny Nam at Jacob’s Well Mastering
Photo by 오병환
Cover Design by 김강이
Music directed by 로켓트 아가씨
Produced by 데이브니어, 로켓트 아가씨
Executive produced by Fretoe,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