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You're My Love

You're My Love

공유하기

더 이스트라이트 (TheEastLight.)

앨범유형
싱글/EP , 락 / 가요
발매일
2017.05.18
앨범소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
두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You're My Love]

작년 11월, 혜성처럼 등장한 영재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통통 튀는 Tropical 사운드의 두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You're My Love]로 돌아왔다.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의 이번 신곡 "You're My Love"라는 곡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더 이스트라이트 만의 사랑스럽고 풋풋한 고백이 담긴 달콤한 느낌의 멜로디로 구성된 밝고 신나는 곡이다. 이번 신곡은 더 이스트라이트가 가진 뛰어난 음악적 능력을 다양한 음악적 색깔로 표현하기 위해 Rock Mix, Tropical Mix, Acoustic Pop Mix 등 총 3가지 버전을 수록하였다.

이번 타이틀 버전 Tropical Mix는 EDM의 장르인 Deep House의 하위 장르로, 이미 외국에선 유명한 아티스트들이 Tropical 버전의 곡들을 많이 발표하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장르이다. Tropical의 창시자격인 Kygo는 Selena Gomez와 "It Ain't Me"를 발표한 바 있고, "Rather Be"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Clean Bandit 또한 Sean Paul과 손잡아 Tropical 곡인 "Rockabye"란 곡으로 각각 Billboad 차트의 상위권을 달리고 있다.

'더 이스트라이트(TheEastLight.)'가 이번에 타이틀로 선보일 "You're My Love"의 Tropical Mix 버전은 달콤한 느낌의 멜로디에 플롯, 마림바 느낌이 나는 악기를 사용하여 밝고 상큼하며 통통 튀는 사운드를 가미,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마치 해변가에 온 듯한 시원한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며, 기존의 밴드 사운드와는 차원이 다른 전자악기 위주로 구성되어 화려하고 시원한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

하위 트랙들로는 신나는 락밴드 느낌으로 편곡된 Rock Mix 버전과, 편안한 느낌으로 편곡된 Acoustic Pop Mix 버전이 수록되어있다.

You're My Love
작사: Midas-T
작곡: Midas-T Team
편곡: Mons (Midas-T 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