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아낙수나문 (Anck Su Namum)

아낙수나문 (Anck Su Namum)

공유하기

예지

앨범유형
싱글/EP , 랩/힙합 / 가요
발매일
2017.05.24
앨범소개
‘예지(YEZI)’ [아낙수나문(Anck Su Namum)]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출연 이후, 아이돌 여성래퍼에 대한 고정관념을 과감히 깨고 압도적인 실력으로 음악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아온 래퍼 ‘예지(YEZI)’가 파격적 캐릭터로 변신, 특유의 강렬함을 담은 새 디지털싱글 [아낙수나문(Anck Su Namum)]으로 돌아왔다. 
‘예지’의 신곡 [아낙수나문(Anck Su Namum)]은 반복되는 훅과 예지의 날카로운 랩이 돋보이는 곡으로 EDM 요소와 Moombahton의 리듬이 가미된 TRAP 장르의 곡이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앨범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한 ‘예지’와 신인 작곡가 ‘장이정’, ‘NANO’가 작사, 작곡에 참여하였고, 그룹 ‘피에스타’ 때부터 작업을 이어온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가 편곡과 앨범 공동 프로듀싱을 담당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아낙수나문”은 영화 ‘미이라’ 속에서 굉장한 악역으로 표현되어 왔지만, 역사 속에서 그녀를 악인이라 해석할 근거는 남아있지 않다. ‘예지’는 이 “아낙수나문”이라는 캐릭터에 스스로를 투영하여, 그에 대한 차가운 편견들을 한 방에 무너뜨릴 시원한 대답과 솔직한 소신을 특유의 카리스마를 담은 신곡 [아낙수나문(Anck Su Namum)]으로 강력하게 전하고 있다. 
또한 ‘예지’는 [아낙수나문(Anck Su Namum)]에서 다양한 리듬의 변화와 구성에 맞게 달라지는 랩스킬과 함께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동시에 선보이며, 현 가요계에서 희소성 있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그의 파격적인 성장을 더욱 기대케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