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혼잣말 해

혼잣말 해

공유하기

Neidi (네이디)

앨범유형
싱글/EP , R&B/소울 / 가요
발매일
2017.06.03
앨범소개

2016년 채리나와의달달 프로젝트로 주목받은 신예 여성보컬 하이연, 첫 앨범 발표!

다수의 피쳐링을 통해 실력파 여성보컬로서 인정 받고 있는 하이연의 첫걸음

 

2016, 가수 채리나와 함께달달프로젝트로 주목 받았던 신예 여성보컬 하이연이 첫 앨범을 발표하며 솔로 여성 보컬의 계보를 잇는다.

 

이 곡은 2000년대 후반 소울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과하지않은 힙합 비트와 함께 하이연의 절제되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만나며 풍성함을 더한 곡으로 하이연의 짙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별 후, 매일 나란히 걷던 거리에서 함께 듣던 음악을 홀로 듣게 된 여성의 마음을 담은 이곡은 남녀의 이별 후 느끼게 되는 이별 후의 외로움과 슬픔을 담은 가사와 하이연의 목소리가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여기에, 에픽하이와 넬, 수란, 프라이머리, 다이나믹 듀오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중인 유명 아티스트와의작업으로 유명한 Mr. Sync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을 뿐 아니라 하이연만의개성을 풍부하게 녹였다.

 

첫 앨범을 통해 솔로 여자 아티스트로서의 첫 걸음을 걷는 하이연의 앞으로의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본다.

 

■ 크레딧

 

Executive Producerd by 고덕우

Producerd by Mr.Sync of SyncProject

 

Lyrics by Mr.Sync, 김현민

Composed by Mr.Sync, 하이연

Arranged by Mr.Sync

 

Electric Piano : 정호규

Electric Guitar : Mr.Sync

Bass Guitar : 김기욱

Background Vocals : 하이연

Programming : Mr.Sync

 

Recorded, Mixed, Mastered At Korea RecordsStudio by Mr.Sy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