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산책

산책

공유하기

이시은

앨범유형
싱글/EP , 전체 / 가요
발매일
2017.06.02
앨범소개
이시은이 전하는 부드러운 힘...
첫 미니앨범 선공개곡 '산책'

이시은의 새로운 감성이 눈을 뜬다. 이시은의 첫 미니앨범 선공개곡 '산책'은 새로운 도전이 담긴 곡이다. 그간 절절한 감성으로 주목을 받았던 이시은. 그는 이번 신곡을 통해 한결 부드럽고 편안한 감상으로 음악 팬들과 만난다. 이시은의 곁에는 데뷔곡 '눈물나게'를 함께 했던 로코베리가 있다. '눈물나게'로 이시은과 인연을 맺었던 로코베리는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으로 이시은의 새로운 매력을 더욱 배가시킨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이시은의 스케치 영상도 주목할 만하다. 삼청동과 이화벽화마을 등 서울 곳곳을 거니는 이시은의 모습은 아름다운 선율 및 가사와 어우러져 독특한 매력을 발산한다. 이시은은 ‘산책'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줌과 동시에 음악적 성숙, 가수로서의 성장한 스스로를 팬들 앞에 조심스레 꺼내놓는다. 그리고 이를 통해 곧 발표할 첫 번째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Track Review & Credits]
연인에 대한 마음을 조근 조근 이야기하는 듯한 미디엄 템포의 곡. 원태연 시인의 작품을 오마주한 가사와 산뜻한 기타 연주, 밝고 아름다운 멜로디, 그리고 나지막한 목소리로 전달하는 이시은의 섬세한 감성 표현을 감상할 수 있다.

Lyrics by 로코, 코난 / Composed by 코난 / Arranged by 로코베리 / Piano 안영민 / Guitar 박신원 / Bass 로코 / Chorus 강태우, 이시은 / Mixed by 최재영 at MOJO Sound / Mastered by at 권남우 JFS Mastering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