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이 기분은 뭘까

이 기분은 뭘까

공유하기

강현준

앨범유형
싱글/EP , 발라드 / 가요
발매일
2017.06.09
앨범소개
발라드의 황태자, 가수 조성모가 설립한 음악 레이블 아프로뮤직의 신인 가수 강현준이 오는 6월 9일 데뷔 싱글 앨범 “이 기분은 뭘까”를 발매한다. 

강현준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이 기분은 뭘까”는 강현준이 직접 작사 작업에 참여한 곡으로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며 문득 떠오르는 사랑했던 순간, 헤어진 이에 대한 그리움이 떠오르는 그 순간을 담담한 감정으로 읊조리듯 노래하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의 발라드 곡이다.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로 시작되는 강현준의 ‘이 기분은 뭘까’ 는 듣는이로 하여금 
평온할 정도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으며, 곡 후반부에 진행되는 밴드사운드로 터지는 감정의 고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강현준의 데뷔 싱글 앨범 “이 기분이 뭘까”의 뮤직비디오는 최근 드라마 “빛나라은수”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이영은이 주연으로 출연하여 곡의 감성을 뮤직비디오에 잔잔하고 강렬하게 녹여냈다.

강현준의 이번 앨범은 밀리언셀러의 역사를 기록한 대한민국 최고의 발라드 가수 조성모가 후배 가수 강현준에게 애착을 가지고 직접 프로듀싱하였으며, 조성모의 따뜻한 감성과 호소력을 느낄 수 있는, 진정성 가득한 발라드 3세대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강현준은 오랫동안 묵묵히 음악을 해왔던 뮤지션으로서 이번 앨범은 이제는 다른 누군가의 이야기가 아닌 자신의 이야기를 음악으로서 할 수 있게 만들어준 특별하고 의미있는 앨범이라고 전하며 대중들 곁에서 친근하고 항상 공감할 수 있는 목소리,음악,사람으로서 대화나눌 수 있는 그런 가수가 되고 싶다고 전했다. 

조성모, 이영은 등 많은 선배들의 응원을 받고 있는 강현준의 1집 디시털싱글앨범 “이 기분이 뭘까”의 공식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아프로뮤직 공식홈페이지 및 아프로뮤직의 공식SNS채널, 네이버 TV캐스트, 유투브 채널을 통해 동시 공개할 예정이며, 6월9일 정오(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