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여름밤 로맨스

여름밤 로맨스

공유하기

아이일 (Aisle)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7.06.28
앨범소개
'아이일 (Aisle)' 4th Digital Single [여름밤 로맨스]
- 올 여름 뜨거운 공기 속 바다 얼음 같은 노래 한 조각

길어진 낮, 짧지만 그만큼 깊어진 밤. 유독 여름밤은 꿈처럼 아름답다. 그래서일까? 여름이 오기 시작하면 누구를 만나게 될까, 어디로 떠나게 될까, 매일 뜨거워지는 날씨만큼 기대의 온도도 높아지게 된다. 

‘아이일(Aisle)'의 4번째 싱글 앨범 “여름밤 로맨스”는 그렇게 다가오는 여름처럼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들이 꿈꾸는 한 여름밤의 로맨스를 담은 노래다. 파도 소리 가득한 밤바다 모래사장을 걸으며 차곡차곡 저 바다 멀리 띄어 보내는 사랑은 바람을 타고 다시 메아리 쳐 노래가 되어 돌아온다.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여름 비처럼 마음을 두드리는 퍼커션, 담백한 기타 선율과 어우러진 청량하고 시원한 아이일의 보이스는 언제 어디서나 듣기 좋은 편안하고 설레는 곡을 만들어 냈다. 

[여름밤 로맨스]는 ‘아이일’의 첫 앨범부터 함께한 ‘이방원사단’이 작사, 작곡, 편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번 앨범에는 뮤직컨테이너 [M.C.E] 에 합류한 기타리스트 곽무호가 기타 세션에 참여해 그 만의 실력을 노래에 더했다.   

이 여름을 지금 이 순간 보내게 될 모든 이들을 위한 ‘여름밤 로맨스’. 당신의 여름도 누군가와 함께 부를 수 있는 이 노래처럼 아름답길 바란다. 

[Credit]
Executive Produced by 조성환 a.k.a 이방원
Recorded by 오성환, 조성환 at Music Container studio
Mixed by 강은구 at Macnori studio
Mastering by 방경식 at Music Container studio. 

Track List.
[01. 여름밤 로맨스]
작사: 이방원사단 / 작곡: 이방원사단 / 편곡: 이방원사단

[02. 여름밤 로맨스 (Inst.) ]
작곡: 이방원사단 / 편곡: 이방원사단 

Performance.

Guitar by 곽무호
Percussion by 김민열
Bass by 김희재

Presented by Music Container Ent. [M.C.E]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