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天國の心 (Heart Of Heaven)

天國の心 (Heart Of Heaven)

공유하기

Payment

앨범유형
싱글/EP , 국내CCM / CCM
발매일
2017.07.28
앨범소개
Payment [天國の心 (Heart Of Heaven)]

:: 앨범소개

지난 10여년 이상을 CCM음악 중심에서 활동했던 페이먼트 밴드는 2015년 페이먼트 밴드 재팬팀을 음악 문화선교를 위해 일본 선교지로 파송했다.
그것에 대한 첫 결과물로 국내에 발표되는 이 곡은 일본의 현지 CCM 찬양사역자와 콜라보를 이루어 만들어 낸 곡이다.  

더불어 앞으로 페이먼트밴드의 곡을 일본 현지 찬양사역자들과 지속적으로 협업을 해 나가면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하여 발표하게 될 'Payment Band with Friends'라는 프로젝트의 첫 발걸음이다. 

페이먼트밴드 1집 앨범에 수록되었던 최유정 작사.곡[천국의 마음]을 일본어로 번역하였으며 분위기도 아주 새롭게 편곡되었다.
클래시컬했던 기존의 곡의 분위기와는 다르게 잔잔한 분위기로 시작을 하지만, 중반부부터 풍성하고 강렬하게 클라이막스로 이끌어내며 파워풀한 블랙가스펠 가수 Marisa의 역량을 충분히 살려낼 수 있도록 편곡하였다.

페이먼트밴드의 첫 Friend로 목소리를 담은 MARISA는 특이하게도 스페인 태생의 스페인 사람이다. 
약 30년전에 일본으로 넘어와 일본인과 결혼하여 현재 일본 시민권을 취득한 스페인계 일본인이다.
그녀는 일본의 가스펠계의 독보적인 보컬 실력과 하나님에 대한 영성을 지닌 일본 가스펠의 별이라 할 수 있다. 
실제로 수많은 팬층이 형성되어 있으며 그녀의 찬양사역자로서의 영향은 실로 크다고 할수 있다.

페이먼트밴드의 연주,편곡능력과 일본 현지 사역자의 콜라보는 언어에서 부딪칠수 있는 한계를 극복할 중요한 협업으로 현지에서 평가받고 있다.

녹음의 과정도 드라마틱하다. 
보컬,드럼,피아노,베이스기타는 현지 일본 페이먼트 스튜디오에서 이루어 졌으며 편곡자 최유정 선교사가 한국으로 넘어가 첼로,바이올린,기타의 녹음은 한국 페이먼트 스튜디오에서 이루어 졌다. 
양국을 오가며 이루어진 이 과정 속에서 어쩌면 진정으로 한국과 일본의 협력이 선교적으로 넓어져 가는 결과를 이루어 냈다고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뮤직비디오는 한적한 일본의 한 시골 교회와 그 바닷가에서 촬영이 이루어졌다.
일본인교회와 한국 선교사님, 그리고 많은 분들의 지원을 통해서 뮤직비디오 작업 또한 이루어 질 수 있었다.

이 곡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욱 많은 일본 사역자들과의 교류가 이루어지며 또한 많은 선한 영향력들이 일어날 수 있기를 기도하고 기대해 본다.

YouTube : https://youtu.be/UJEw22F9JAc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JAPANWorship/

:: Credit

PaymentBand with Friends 
Featuring Vocal. MARISA

작사,작곡,편곡_최유정
作詞,作曲,編曲_You Jung,Choi
번역_ Hye Mi,No 노혜미

Bass Guitar_ IL Kwon,Park 박일권
Drum_ Ki Ho,Nam 남기호
Piano_You Jung,Choi 최유정
Guitar_Sung Mok,Son 손성목
  
String Arrange_ You Jung,Choi 최유정
Cello_Hye Lim,Park 박혜림
Violin_A Ra,Jo 조아라

Mix & Mastered_IL Kwon Park 박일권
Recording Studio_Payment Studio (Korea), Payment Studio (Japan) 
Recorded By IL Kwon Park, Sung Mok Son 박일권, 손성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