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CZARDAS (차르다시)

CZARDAS (차르다시)

공유하기

유세미

앨범유형
싱글/EP , 크로스오버 / 클래식
발매일
2017.08.18
앨범소개
‘일렉 바이올리니스트 유세미’ 첫 싱글 앨범 발매!

비토리오 몬티의 차르다시 (Vittorio Monti / Czardas)는 자유롭고 얽매이기 싫어하는 보헤미안의 기질이 강한 헝가리 사람들의 희로애락이 고스란히 담긴 헝가리의 민속 무곡으로, 비애를 띤 느린 도입부와 빠르고 야성적인 선율 속에 진한 애잔함을 흠뻑 느낄 수 있는 주요부가 특징적이다.
슬프고 무게 있는 선율로 시작되었다가 점점 빨라지며 휘몰아치듯 열정적인 멜로디, 곡의 후반부에선 격정적이고, 광적인 느낌으로 변하는 몬티의 ‘차르다시’는 오케스트라와 함께 많이 연주되기도 한다. ‘유세미’는 이 곡을 일렉 바이올린의 다이나믹한 편곡과 테크닉을 통해 화려하게 연주하여, 그녀만의 독보적인 주법과 색깔을 고스란히 담아 내었다.
퓨전 크로스오버 음악의 선두주자이자 깊이 있는 감성과 화려한 테크닉으로 세계 각국에서 활발한 연주활동을 하며 일렉 바이올린 계의 여신이라 불리는 ‘유세미’는 그녀의 전매특허인 화려한 퍼포먼스와 현란한 테크닉을 앞세워 이미 1000회 이상의 공연들을 통해 많은 활약을 하고 있으며, 클랙식을 좀 더 대중적으로 알리기 위해 오케스트라뿐만 아니라 빅밴드와의 협연, 또 이색적인 퍼포먼스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그녀는 ‘음악을 듣는 것만이 아닌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예술‘로 만들기 위해 순수한 열정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즐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