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 정보

W.O.W (Wherever Or Whenever)

W.O.W (Wherever Or Whenever)

공유하기

와우터

앨범유형
싱글/EP , 인디 / 가요
발매일
2017.10.12
앨범소개
고스트컴퍼니의 실력파 뮤지션 ‘와우터’ 신곡 WOW! 

  ‘와우터’는 모든 사람들이 "와우!" 라고 외치며 즐거워 할 수 있는 ‘터’를 만들어 간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누군가에게는 생소할 수 있는 이름이지만 이들은 2011년 팀을 결성하여 수많은 클럽공연과 축제 등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렸다. 2015년 첫 번째 미니앨범 ‘내 친구 얼룩말’과 ‘총체적 난국에 직면한 새빨간 강변북로’, ‘잘생겼건 못생겼건‘ 등으로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실력파 뮤지션으로 자리를 잡았다. 

 작년 이승환밴드의 지원프로젝트 ‘FREE FROM ALL’ 뮤지션으로 선정되면서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으며, 올해는 서울대공원의 로고송을 직접 작사/작곡하여 뮤지션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또한, 음원제작/기획사 고스트컴퍼니의 소속 아티스트로 계약하여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와우터의 첫 싱글로 만나는 W.O.W(Wherever Or Whenever)는 그동안 만나온 사람들과 늘 와우터를 응원해주는 사람들, 또 앞으로 만날 모든 사람들에게 바치는 곡으로 노래 제목처럼 어디든지, 언제든지 모두가 기분 좋고,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W.O.W는 와우터의 새로운 변신의 시작으로 기존 음악과 다른 분위기의 곡이지만 듣다보면 결국 진정한 와우터를 느끼게 될 것이다. 다양한 색깔로 다양한 사람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와우터의 목표처럼 자기소개와도 같은 이 곡은 어디든, 언제든 즐거운 세상을 만들어 갈 수 있게 해주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 
  
 귓가에 맴도는 멜로디와 웃음 짓게 하는 가사들이 매력적인 와우터의 신곡 W.O.W는 일상에 지치고 힘든 모든 사람들에게 위로와 활력소가 될 ‘국민감성힐링곡’이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와우터의 공연정보는 ‘와우터’의 페이스북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 수 있으며, 신곡 발매를 기념하여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신곡 W.O.W는 10월 1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 곡 소개 

 모든 사람들이 "와우!" 라고 외치며 즐거워 할 수 있는 "터"를 만들어 가는 '와우터'의 반가운 싱글.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힘이 되고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국민감성힐링곡“W.O.W” (Wherever Or Whenever)! 
  
 산뜻하고 밝은 느낌의 드럼 비트와 경쾌한 리듬에 멜로딕한 베이스, 바운스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일렉기타 사운드가 와우터만의 긍정적이고 유쾌한 감성을 담아 귓가에 맴도는 멜로디와 웃음 짓게 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이다. 

 와우터의 첫 싱글로 만나는 이 곡은 그동안 만나온 사람들과 늘 와우터를 응원해주는 사람들, 또 앞으로 만날 모든 사람들에게 바치는 곡으로 노래 제목처럼 어디든지, 언제든지 모두가 기분 좋고,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W.O.W는 와우터의 새로운 변신의 시작으로 기존 음악과 다른 분위기의 곡이지만 듣다보면 결국 진정한 와우터를 느끼게 될 것이다. 
 다양한 색깔로 다양한 사람들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와우터의 목표처럼 자기소개와도 같은 이 곡은 어디든, 언제든 즐거운 세상을 만들어 갈 수 있게 해주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 

이 노래를 듣는 모든 이들이 어디든 언제든 기분이 좋아지길 바란다. 

* 크레딧 
  
작사 박승원 
작곡 박승원 
편곡 TL이기호 / e-Mo / LENTO 

Vocal : 박승원 (와우터) 
Guitar : 문종민 (와우터) 
Bass : 박성경 (와우터) 
Drums : 최다혜 (와우터) 
keyboard : e-Mo 
Chorus : 와우터 
arrangement : TL이기호, e-Mo, LENTO 
Recording : 박정수 (at Jacob Studio) 
Mixed by : 박정수, TL이기호 (at TSL Studio) 
Mastered by : 박정수 (at TSL Studio)